닫기

글로벌이코노믹

포켓스프링 베개가 무료… 리뉴얼 오픈 매장만 잘 살펴봐도 돈 번다!

공유
0

포켓스프링 베개가 무료… 리뉴얼 오픈 매장만 잘 살펴봐도 돈 번다!

시몬스 ‘부천춘의점’ 프리미엄 매장으로 리뉴얼 오픈. 시몬스 제공이미지 확대보기
시몬스 ‘부천춘의점’ 프리미엄 매장으로 리뉴얼 오픈. 시몬스 제공
[글로벌이코노믹 조규봉 기자] 가구 침대 브랜드는 늦겨울부터 봄이 대목이다. 예비 신혼 부부들을 위한 '웨딩 프로모션'에 열을 올리는 이유인데, 예비 신혼부부들은 가구업계의 이벤트만 잘 활용해도 할인에 할인을 받을 수 있는 행운을 잡을 수도 있다. 반대로 업체들은 대목이니만큼, 지금 못팔면 끝장이라는 심정으로 고객들에게 러브콜을 보낸다. 자칫 꼼수도 있을 수 있다능 얘기다. 때문에 꼼꼼히 살펴보고 구매하는 것만큼 현명한 소비도 없다. 이중 새롭게 오픈한 곳을 노리면 상당한 할인을 받을 수 있다.

28일 가구 및 침대브랜드 업계에 따르면 시몬스가 경기도 부천시 원미구에 위치한 부천춘의점을 프리미엄 매장으로 새롭게 단장했다.
시몬스 '부천춘의점'은 지상 2층의 대형 규모 매장으로, 시몬스의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담은 새로운 인테리어 콘셉트를 도입한 프리미엄 매장으로 리뉴얼 오픈했다. 해당 매장에는 프리미엄 침대 열풍의 핵심으로 주목받고 있는 최상위 매트리스 컬렉션 ‘뷰티레스트 블랙’과 대표 매트리스 컬렉션인 ‘뷰티레스트’가 전시되어 있다.

시몬스 침대 관계자는 “부천춘의점은 접근성이 뛰어난데다 시몬스의 모든 컬렉션 제품을 만날 수 있어 지역 고객들이 세련된 침실 룩 구성을 고민할 때 가장 먼저 찾는 매장이 될 것이다”라고 말했다.

이를 위해 시몬스는 일정 금액 이상을 구매한 고객에게 포켓스프링 베개 또는 프리미엄 침구 세트를 증정한다. 해당 이벤트는 사은품 소진 시까지 전국 시몬스 공식 매장과 온라인 몰에서 진행된다.
조규봉 기자 ck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