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현대리바트, ‘모레이’ 출시 … 28일까지 티테이블 무상 증정

공유
0

현대리바트, ‘모레이’ 출시 … 28일까지 티테이블 무상 증정

현대리바트 제공이미지 확대보기
현대리바트 제공
[글로벌이코노믹 조규봉 기자] 현대리바트가 신혼부부 등 실내 인테리어를 어려워하는 소비자들을 겨냥해 신혼 거실 패키지 신상품 ‘모레이’ 를 출시했다고 2일 밝혔다.

‘모레이’ 패키지는 세 가지 공간 특징에 맞는 다양한 모듈로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힌 것이 특징이다. 거실장, 사이드장, 장식장, 소파 및 오토만 등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퓨어 화이트, 크림 그레이, 네추럴 오크 색상으로 밝고 산뜻한 느낌을 줄 수 있다.
우선, 좁은 신혼집을 효율적으로 사용하기 원하는 고객에게는 ‘스마트 리빙 패키지’를 선보인다. 스마트 리빙 패키지는 공간에 맞게 배치할 수 있도록 거실장, 사이드장, 장식장, 원형테이블 등 다양한 모듈로 구성되었다. 예를 들어, 2단 파티션 책장을 소파 옆으로 배치하면 화분 등 작은 소품을 장식할 수 있고, 수납형 오토만은 뚜껑을 뒤집으면 티테이블 대신 사용할 수 있어 효율성을 높인 것이 특징이다. 3인 소파를 포함한 스마트 리빙 패키지는 213만3000원이다.

또한, 보다 많은 수납 공간을 원하는 고객에게는 ‘수납형 거실 패키지’를 제안한다. 일반 거실장보다 높이를 높여 수납 공간을 늘렸고, 도어형, 서랍형 수납이 함께 구성되어 다양하게 활용이 가능하다. 특히, 리모컨 투과도 가능해 셋톱박스 등을 거실장 밖에 올려놓지 않고 거실장 안에 깔끔하게 보관할 수 있다.

이와 함께, 높이 조절이 가능한 리프트업 테이블을 활용하면 소파에 앉아서도, 바닥에 앉아서도 사용이 가능한 동시에 리프트업 테이블 상판 아래를 수납공간으로 활용이 가능하다. 수납력이 좋은 높은 거실장을 포함한 수납형 거실 패키지는 262만5000원이다.

조규봉 기자 ck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