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슬로우(slou) 100일 무료체험 이벤트

공유
0

슬로우(slou) 100일 무료체험 이벤트

이미지 확대보기
[글로벌이코노믹 조규봉 기자] 퍼시스그룹의 폼 매트리스 전문 브랜드 ‘슬로우’가 오는 1월 25일부터 26일까지 G마켓 슈퍼딜을 통해 ‘슬로우 100일 무료 체험 이벤트’를 진행한다.

매장에서 보는 것 만으로는 제품의 특장점을 파악하기 어려운 폼 매트리스의 특성을 고려해 체험기간을 거친 후 소비자가 최종 구매 결정을 내릴 수 있도록 배려한 특별 이벤트다. 퀸과 슈퍼싱글 두 가지 사이즈 중 선택할 수 있으며, 30일의 적응 체험기간 종료 후 70일 이내에 교환 가능하다. 또한, 선착순으로 제품을 구매하는 50명에게는 슬로우와 미국 ‘프로텍트어베드’가 공동 개발한 10만원 상당의 ‘알러집 텐셀 방수커버’를 증정한다. ‘프로텍트어베드’는 세계 주요 48개국에서 사랑 받고 있는 전문 매트리스 프로텍터 제조 회사이다.

슬로우 폼 매트리스는 특허 출원한 ‘4Layer’ 조합 기술이 몸의 곡선을 따라 체압을 골고루 분산시키고 몸 전체를 빈틈없이 지지해줘 최상의 편안함과 안정감을 제공한다.(특허출원번호: 10-2016-0135628) 화학색소나 첨가물이 들어가지 않은 천연 오가닉 소재들을 사용해 정직하게 만들어 피부가 민감한 이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으며, 관리가 용이한 겉커버와 미국 식품의약국(PDA) 인증을 획득한 방수 속 커버는 오염방지는 물론 세균과 진드기 등의 침투를 근본적으로 차단해 천식, 습진, 비염, 아토피 등을 예방하는데 도움을 준다.

조규봉 기자 ck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