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녹스게임즈, 운명온라인·검색온라인·환성온라인’ 3종 동시 업데이트 실시

공유
0

녹스게임즈, 운명온라인·검색온라인·환성온라인’ 3종 동시 업데이트 실시

[글로벌이코노믹 편도욱 기자] ㈜녹스게임즈는 서비스 중인 ‘운명온라인’, ‘검색온라인’, ‘환성온라인’이 15일 동시에 업데이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우선 ‘운명온라인’은 승급을 통해 영웅의 속성치를 증가시키는 ‘수련 시스템’과 ‘수련재료 던전’ 그리고 각 스킨마다 외형이 다른 ‘요정스킨(마녀여우)’를 새롭게 추가한다.
함께 업데이트를 실시하는 ‘검색온라인’은 여러 가지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돌림판’ 콘텐츠를 추가한다. 금화를 사용하여 이용할 수 있으며 해당 콘텐츠 이용 시 특정 아이템과 교환할 수 있는 포인트도 지급된다.

마지막으로 ‘환성온라인’은 ‘전생각성 시스템’과 ‘귀속금화 던전’이 신설된다. 활성화한 전생 수가 3개 이상일 경우에 오픈 되는 ‘전생각성 시스템’은 총 10단계로 나뉘며 각 단계마다 전용장비를 착용할 수 있다. 각성 또는 전생을 선택함에 따라 특수 장비 효과가 발동하며, 캐릭터가 전용 장비를 착용하면 공격력과 방어력이 상승하는 신의 축복 효과가 발생한다. 장비합성 혹은 각성장비 분해도 할 수도 있다.

또 46레벨 이상의 유저가 참여할 수 있는 ‘귀속금화 던전’은 여러 개의 층으로 이루어져 있어 각층마다 차례로 소탕해야 하고 한번 소탕한 층은 다음날부터 일괄 소탕할 수 있다. 해당 던전은 매일 자정에 초기화되며 20층 이상 클리어한 유저는 랭킹에 기재된다.

업데이트를 기념하는 다양한 이벤트도 실시한다. ‘운명온라인’은 26일까지 하루에 1500이상의 금화를 충전하는 유저에게 7일간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접속금화 이벤트를 진행하고 매주 금요일 자정부터 일주일간 30금화를 소비하여 13종의 아이템 중 1개를 얻을 수 있는 행운보물 이벤트도 준비 중이다.

‘검색온라인’은 15일 업데이트 당일에만 여러 아이템을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는 한정 판매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 31일까지 VIP등급을 이미지 게시판을 통해 인증하면 그에 상응하는 아이템을 선물한다.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운명온라인, 검색온라인, 환성온라인 각 게임 홈페이지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toy1000@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