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한국 카타르 0-2 충격의 패배, FIFA 홈페이지 조롱 섞인 전망...주목할 선수는 손흥민, 그래도 결과는

공유
0

한국 카타르 0-2 충격의 패배, FIFA 홈페이지 조롱 섞인 전망...주목할 선수는 손흥민, 그래도 결과는

한국 카타르 0-2 한국의 패배,  FIFA 홈페이지 조롱 섞인 전망...주목할 선수는  손흥민, 그래도 결과는 카타르의 승이라는데
한국 카타르 0-2 한국의 패배, FIFA 홈페이지 조롱 섞인 전망...주목할 선수는 손흥민, 그래도 결과는 카타르의 승이라는데
[글로벌이코노믹 김재희 기자] 2018 러시아 월드컵 아시아 최종예선 3차전 한국과 카타르 경기가 다가오고 있다.

국제축구연맹(FIFA)은 6일 밤 8시 한국 카타르 전을 앞두고 프리뷰를 실었다.
FIFA 는 이 프리뷰에서 "한국은 중국에 신승을 거뒀고, 시리아와는 무승부를 기록했다"면서 "이는 한국의 기대와는 한참 거리가 먼 결과"라고 지적했다.

FIFA는 이어 "2022년 월드컵 개최국인 카타르는 새로운 감독과 함께 승리로 그들의 운명을 되살리려고 한다"고 평가했다.

FIFA는 또 이번 한국-카타르전에서 가장 주목할 선수로 손흥민을 꼽았다.

손흥민이 토트넘에서 보여준 폭발적인 경기력을 6일 수원 월드컵 경기장에서 벌어지는 한국-카타르전서도 마찬가지로 보여줄 것이라는 것이다.

손흥민은 2014 브라질 월드컵 최종 예선 카타르전에서도 결승골을 넣은 바 있다.

한편 FIFA 홈페이지에는 한국이 0-2로 진다는 조롱의 전망들도 올라와 있다.
별첨 사진 참조.
김재희 기자 yoonsk8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