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손오공디펜스' 첫 업데이트 실시

공유
0

'손오공디펜스' 첫 업데이트 실시

[글로벌이코노믹 편도욱 기자] 모바일 게임 퍼블리셔 ㈜게임펍은 3D 액션 디펜스 '손오공디펜스'에 ‘삼장법사’를 비롯한 신규 영웅 및 토너먼트 시스템을 선보이는 첫번째 업데이트를 실시한다고 26일 밝혔다.

우선, 황색 영웅인 ‘삼장법사’, ‘사오정’, ‘청하’ 3종이 새롭게 추가된다. 이번 업데이트로 다양한 유형의 신규 영웅들이 업데이트 돼 게이머들이 자신의 플레이 패턴에 맞는 영웅을 선택할 수 있는 폭이 한층 넓어졌다.
이와 함께 ‘토너먼트 시스템’과 ‘신기 시스템도 선보인다. 게임 내 최강자를 가리는 토너먼트는 매일 저녁 8시 진행되며, 이 과정에서 얻은 ‘신기정화’로 신기 시스템을 통해 특수 장비를 얻을 수 있다. 아울러, 토너먼트에서 거둔 성적에 따라 유저들에게 보상이 추가로 주어진다.

한편, 사전 등록 30만을 돌파하며 출시 초반 각 마켓 인기 순위 상위권을 휩쓴 '손오공디펜스'는 요괴의 공격으로부터 여주인공 ‘자하’를 지키는 미션을 수행하기 위해 다양한 맵의 특성을 고려해 원거리 및 근거리, 힐러 등 캐릭터들을 전략적으로 배치, 나만의 전략과 전술을 구사해 전투를 펼치는 신개념 디펜스 게임이다. 던전 클리어 위주의 기존 디펜스 게임과는 달리 영웅 캐릭터를 수집, 육성하는 RPG 요소가 결합돼 색다른 재미를 느낄 수 있다.

또한, 다른 유저와 PVP에서 승리해 보물을 빼앗으면 전투력 강화가 가능한 약탈전, 길드원들과 함께 공략하는 길드 던전, 무한의 탑, 보스전, 요일 던전 등 방대한 콘텐츠로 명실상부 ‘블록버스터 디펜스 게임’으로 꼽히고 있다.

toy1000@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