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NHN엔터 '2016 갓오브하이스쿨 with 네이버웹툰' 대규모 업데이트

공유
0

NHN엔터 '2016 갓오브하이스쿨 with 네이버웹툰' 대규모 업데이트

이미지 확대보기
[글로벌이코노믹 편도욱 기자] NHN엔터테인먼트의 하반기 첫 모바일 신작 '2016갓오브하이스쿨 with 네이버웹툰'(이하 2016갓오하)'가 25일 ‘초월(超越)’ 등 대규모 업데이트를 단행했다.

SN게임즈가 개발하고 NHN엔터가 퍼블리싱하는 '2016갓오하'는 네이버 인기웹툰 ‘갓오브하이스쿨’을 원작으로 한 동명의 모바일 게임으로, 풀 3D 그래픽의 모바일 액션 RPG(역할수행게임)다.
출시 열흘 만에 구글플레이 게임 최고 매출 6위를 기록한 데 이어, 한 달이 지난 지금에도 매출 상위권을 유지하며 재도약의 기회를 엿보고 있다.

먼저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영웅의 중복 문제를 해결하고 새로운 성장 목표를 제시하는 ‘초월(超越)’이 적용된다. 개별 영웅들은 기존 최고 레벨인 30에서 40까지 확장되는데, 예를 들어 만레벨의 영웅이 동일, 동급의 영웅을 이용해 초월을 시도하면 초월 1단계, 한계 레벨 2만큼 확장되어 보다 더 강력한 영웅을 만들 수 있게 됐다.

또 2개의 에피소드, 총 60개의 스테이지가 추가되어 즐길거리가 대폭 늘었다. 제갈택과의 결전 이후 오래국으로 향하는 차원의 문을 열기 위한 험난한 여정이 시작된 것. 지명수배범이 된 GOH 영웅들과 악의 축인 녹스 진영과의 본격적인 대결이 이루어진다.

신규 영웅도 대거 선보인다. 집행위원급이라 할 수 있는 녹스 프리스트의 ‘세턴’과 ‘엑슬리’가 등장하고, ‘데베메’와 ‘츠바’, ‘베도베도’를 처음 만날 수 있어 새로운 캐릭터에 대한 수집 욕구를 극대화했다.

이 밖에도 무한녹스전의 보스 추가 및 난이도가 상향되고, 주산 미션 횟수 간소화 등 각종 편의 사항들도 개선됐다.

toy1000@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