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올포유, 김소연 이상우 2016 F/W 화보 공개

공유
0

올포유, 김소연 이상우 2016 F/W 화보 공개

[글로벌이코노믹 편도욱 기자] 한성에프아이의 스포츠캐주얼 브랜드 올포유가 22일 올 가을, 겨울 시즌 신제품 화보를 공개했다.

이번 시즌은 고품격 라이프스타일을 지향하는 브랜드 콘셉트에 맞춰 전체적으로 편안하면서도 슬림한 실루엣으로 한층 더 젊어졌으며 캐주얼과 라이프 스포츠 캐주얼, 액세서리 라인으로 구성됐다.
캐주얼 라인은 ‘시크 로맨스’와 ‘프레셔스 메모리즈’가 메인 테마로 차분하면서도 고급스러움을 강조해 자신감 있는 착장을 돕는다. 편안한 착용감과 동시에 스타일리시함도 살릴 수 있어 비즈니스 캐주얼과 데일리룩 등 상황에 따라 다양한 스타일로 연출이 가능하다.

라이프 스포츠 캐주얼 라인은 도심 속에서 여유와 휴식을 느낄 수 있는 ‘이상적인 조화’를 지향한다. 야외 활동에 최적화된 기능성에 색감을 더해 경쾌한 느낌을 살렸다.

‘클린 앤 터치’를 주제로 한 액세서리 라인은 가방, 모자, 스카프 등으로 구성됐으며 캐주얼 및 라이프 스포츠 캐주얼 라인과도 자연스럽게 조화를 이뤄 스타일을 완성시켜 준다.

올포유 관계자는 “이번 시즌 제품은 편안한 착용감은 물론 젊고 멋스러운 연출을 도울 수 있도록 디자인과 소재의 차별화에 신경을 썼다”며 “고객의 품격 있는 스타일링을 위한 다양한 제품을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toy1000@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