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여름휴가 요리] 백종원의 그녀! 소유진이 알려주는 소여사 레시피 "꽈리고추 돼지고기 조림" 간단하고 맛있는 밑반찬 요리

공유
7

[여름휴가 요리] 백종원의 그녀! 소유진이 알려주는 소여사 레시피 "꽈리고추 돼지고기 조림" 간단하고 맛있는 밑반찬 요리

사진=소유진 SNS이미지 확대보기
사진=소유진 SNS
[글로벌이코노믹 차윤호 기자] tvN ‘집밥 백선생2’를 통해 누구나 따라 만들 수 있는 음식을 소개하고 있는 백종원 아내 소유진 또한 SNS ‘#소여사 레시피’를 통해 각종 레시피를 공개하고 있어 눈길을 모은다.

최근 소유진은 여름 휴가철을 맞아 여름 철 더위에 지친 입맛을 잡아줄 밥반찬/밑반찬 요리 “꽈리고추 돼지고기 조림” 레시피를 공개했다.
소유진이 공개한 레시피는 #꽈리고추돼지고기조림 #paikskitchen_소여사레시피 뚝배기에 #돼지고기 (저는 등심 잡채용 썼어요) 간장 2큰술 - 굴소스 1큰술- 쌀뜨물 자박하게 부어주고 간 마늘 1큰술- 설탕 반 큰술 넣고 끓여주다가 준비해둔 #꽈리고추 #대파 #청양고추(기호에따라) 넣고 볶아주듯 자박하게 끓여 줍니다 ~#밥반찬 ^^”이다.

이에 누리꾼들은 “꿀팁 감쏴(yuji*****)” “밥도둑 요거 저두 좋아하는건데~~~ㅎ(gla_****)” “요거맛있을것같아요ㅋ오늘저녁반찬으로해봐야겠어요(eun1****)” “소여사레시피 너무죠와요^^ 감사감사 화이팅♥♥♥(1991g****)” “꼭 해 보고 싶네요~~ 넘 맛있어 보여요~~( orian*****)” 등의 댓글로 호응했다.
차윤호 기자 gen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