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리얼 삼국지의 레어 RPG ‘대삼국지’ 정식오픈

공유
1

리얼 삼국지의 레어 RPG ‘대삼국지’ 정식오픈

이미지 확대보기
[글로벌이코노믹 편도욱 기자] 스네일디지털 코리아 유한회사는 21일 자사가 개발한 신작 액션 전략 모바일 RPG(역할수행게임) ‘대삼국지’를 정식오픈 했다고 밝혔다.

U3D엔진을 사용해 정밀하고 화려한 표현력이 특징인 ‘대삼국지’는 실사풍의 그래픽과 입체적 시야각, 사실적인 그림자 효과 등을 통해 더욱 리얼한 삼국시대를 경험해 볼 수 있다는 평가다.
단순 자동전투가 아닌 유저가 직접 컨트롤해 전투를 즐기는 재미와 주캐릭터와 부캐릭터의 적절한 매칭으로 상황에 따라 다양한 전략을 펼칠 수 있다. 3대 3 타워디펜스 모드와 25대 25의 대규모 길드전, 전체 서버 경기장에서의 실시간 매칭전투 등 다양한 전투모드를 제공한다.

스네일게임즈는 ‘대삼국지’의 정식오픈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대삼국지’를 7일 연속 실행하는 유저에게 삼국지의 명장 관우를 지급하며, 황금을 충전하면 전투력이 막강한 여포를 획득할 수 있다.

또한, VIP 등급에 일정 인원 도달하면 유저 전체를 대상으로 다양한 보상을 지급하며, ‘대삼국지’ 공식 카페를 통해 캐릭터 인증 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대삼국지’는 구글플레이와 원스토어에서 다운로드 가능하며, 게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카페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toy1000@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