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모바일 RPG ‘삼검호2’ 시범 테스트 참가자 모집

공유
0

모바일 RPG ‘삼검호2’ 시범 테스트 참가자 모집

이미지 확대보기
[글로벌이코노믹 편도욱 기자] ㈜넥슨(대표 박지원)은 모바일 RPG ‘삼검호2’의 시범 테스트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테스트는 8월 2일부터 9일까지 안드로이드OS 이용자를 대상으로 진행된다. 내달 1일까지 참가자 모집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삼검호2’는 지난 7월 8일 서비스 2주년을 맞은 인기 모바일 무협 RPG ‘삼검호’의 후속작으로, 실시간 전투를 기반으로 한 전작의 재미요소에 향상된 그래픽과 협객을 전략적으로 배치, 출전시킬 수 있는 전투 시스템 등 새로운 콘텐츠를 갖췄다.

이번 테스트에서는 메인 캐릭터와 최대 4명의 협객을 동반하여 펼치는 전투와 개인 및 파티 던전, 문파 간 필드 전투 시스템 ‘문파시련’까지 다양한 콘텐츠를 모두 경험해 볼 수 있다.

넥슨은 시범 테스트 사전 신청자 전원에게 절세미녀 협객 ‘남연옥’과 육성 아이템 4종이 담긴 ‘쿼드 파워 패키지‘를 출시 후 지급한다. 또, ‘삼검호2’ 공식 카페에서는 이달 31일까지 ‘테스트 기대평 남기기’, ‘누적가입돌파!’ 이벤트를 진행하고 추첨을 통해 ‘CGV이용권’, ‘문화상품권’, ‘구글 플레이 기프트카드’, ‘게임 아이템’을 제공한다.

‘삼검호2’ 시범 테스트 사전예약에 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삼검호2’ 공식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toy1000@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