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BAT 코리아, 캡슐로 더욱 상쾌해진 ‘던힐 스위치’ 출시

공유
0

BAT 코리아, 캡슐로 더욱 상쾌해진 ‘던힐 스위치’ 출시

이미지 확대보기
[글로벌이코노믹 김영삼 기자] ‘브리티쉬 아메리칸 토바코 코리아(이하 BAT 코리아)’는 대표 브랜드 ‘던힐’의 새로운 제품을 선보인다고 7일 밝혔다.

BAT 코리아는 고유의 부드럽고 깔끔한 맛을 가진 대표 브랜드 ‘던힐’ 제품에 캡슐을 탑재한 ‘던힐 스위치’를 출시한다. 여름 시즌에 한해 출시 한정 가격인 4000원으로 판매될 예정이다.
‘던힐 스위치’는 제품 본연의 부드럽고 깔끔한 맛을 극대화해 주는 튜브형 필터인 플로우 필터에 최초로 캡슐이 더해진 제품으로, 던힐의 캡슐을 터뜨린 후에는 상쾌함을 즐길 수 있는 제품이다. ‘던힐 스위치’는 성인 흡연자들의 기호를 반영하여 업그레이드된 캡슐을 통해 입안 가득 더 산뜻하고 시원한 맛을 전달한다.

회사측에 따르면 ‘던힐 스위치’는 기존 던힐 브랜드 고유의 고급스러우면서도 모던한 이미지를 팩 디자인에 그대로 담아냄과 동시에 젊고 트렌디한 감각이 더해졌다. 시원한 색감을 입힌 패키지는 여름 시즌 ‘던힐 스위치’만의 상쾌한 느낌을 강조했다. ‘던힐 스위치’는 ‘던힐 스위치 6MG’, ‘던힐 스위치 ONE’ 2종으로 출시되며, 그 동안 던힐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여름 시즌에 한해 4000원이라는 가격에 판매될 예정이다.

BAT 코리아의 마케팅 총괄 임원 하미쉬 노리(Hamish Norrie) 전무는 “담배 소비자들의 취향이 갈수록 다양화, 차별화되고 있고, 캡슐 담배에 대한 수요 또한 갈수록 높아지고 있다”며 “지속적인 소비자 조사와 던힐 고유의 기술을 통해 탄생하게 된 ‘던힐 스위치’가 캡슐담배 시장의 새로운 강자로 떠오르길 기대한다”고 밝혔다.

신제품 ‘던힐 스위치’는 ‘던힐 스위치 6MG’, ‘던힐 스위치 ONE’ 총 2종으로 출시되며 타르와 니코틴 함량은 각각 6mg/0.50mg, 1.5mg/0.15mg이다.

한편, ‘던힐 스위치 6MG’는 면세점 한정판 보루 패키지 디자인을 최근 음악과 미술을 중심으로 작업을 펼치며 이름을 알리고 있는 아트그룹 ‘IAB STUDIO’와의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선보인다. 이번 보루 패키지는 블랙 색상의 정사각형 보루 케이스에 던힐만의 플로우 필터와 ‘던힐 스위치 6MG’의 시그니처 블루컬러를 활용, 던힐 스위치의 상쾌하고 시원한 느낌을 살리는 동시에 던힐만의 프리미엄 룩을 강조했다. 이번 한정판은 6월부터 인천 면세점에서 구매 가능하다.
03joongbu@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