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넥스트플로어, '크리스탈하츠' 정식 출시…사전 예약 87만명

공유
0

넥스트플로어, '크리스탈하츠' 정식 출시…사전 예약 87만명

이미지 확대보기
[글로벌이코노믹 김나인 기자] 넥스트플로어는 모바일 RPG ‘크리스탈하츠 for Kakao(이하 크리스탈하츠)’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크리스탈하츠'는 지난 19일부터 안정성 점검을 위한 프리론칭을 시작했다. 이날 오전 10시 기준으로 구글플레이 인기차트 무료게임 1위, 티스토어 무료게임 1위 및 사전 예약자 87만 명 등을 기록했다.
넥스트플로어는 게임 출시를 기념해 게임을 플레이하는 유저 전원에게 인기 웹툰 ‘프리드로우(작가 전선욱)’ 이모티콘을 제공한다.

원스토어를 통해 게임 아이템을 구매하면 결제 금액 100%를 해당 통신사 캐쉬로 지급하는 캐쉬백 이벤트를 진행한다.

레벨달성 이벤트를 통해 특정 레벨 달성시 영웅 소환권 및 수정, 경험치권 등 다양한 아이템을 지급하며 크리스탈하츠를 주제로 한 팬아트 및 접속일자에 따라 4성 영웅 선택권, 영웅 소환권, 수정, 골드 등의 다양한 혜택을 추가로 선물한다.

크리스탈하츠는 스타트업 개발사 DMK팩토리의 첫 번째 프로젝트이자 ‘드래곤 플라이트’, ‘엘브리사’ 등을 개발한 넥스트플로어 최초의 퍼블리싱 타이틀이다.

400여 종의 다양한 캐릭터를 중심으로 이동 및 타켓 설정과 함께 최대 4종의 캐릭터로 구성된 파티 플레이를 통해 다양한 전술을 구사할 수 있다.

또한 던전 모드를 비롯해 ‘카람의 시련 탑’, ‘아레나’, ‘황금고양이 던전’ 등 총 5가지 모드와 133개의 스테이지 등 다양한 콘텐츠도 갖춰져 있다.
한편 ‘크리스탈하츠 for Kakao’의 게임 정보 및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크리스탈하츠’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김나인 기자 silkn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