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IBK투자증권 "KH바텍, 해외 매출 본격화로 4분기 계절적 비수기 방어"

공유
0

IBK투자증권 "KH바텍, 해외 매출 본격화로 4분기 계절적 비수기 방어"

[글로벌이코노믹 최지영 기자] IBK투자증권은 14일 KH바텍에 대해 해외 거래선 매출 본격화로 4분기 계절성에서 벗어날 것으로 기대한다며 목표주가 3만원, 투자의견 매수를 제시했다.

김운호 IBK투자증권 연구원은 "KH바텍의 4분기 실적은 다른 휴대폰 부품업체와는 차별화될 전망"이라며 "국내에서 하이엔드 제품의 강도 높은 재고조정으로 부품업체 전반적으로 실적이 부진한 가운데 KH바텍의 영업이익률은 전분기 대비 소폭 개선될 것"이라고 분석했다.
김 연구원은 "올해 보급형 메탈프레임에 대한 수요가 큰 폭으로 증가할 것"이라며 "보급형 메탈프레임에 Die-casting 방식이 채택될 전망으로 KH바텍은 가장 앞선 기술을 보유하고 있어 수혜가 기대된다"고 설명했다.

그는 "올해 1분기에는 기존 모델 부진과 신규모델 출시 지연으로 소폭 부진할 것"이라며 "다만 2분기 국내 및 해외 거래선의 신규 모델 효과가 나타나면서 실적이 가파르게 개선될 것"이라고 내다봤다.
최지영 기자 luft99@

[알림] 본 기사는 투자판단의 참고용이며, 이를 근거로 한 투자손실에 대한 책임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