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BGF리테일, 중소 협력사와 '한마음 트레킹 대회' 진행..."교류 활성화 목적"

공유
0

BGF리테일, 중소 협력사와 '한마음 트레킹 대회' 진행..."교류 활성화 목적"

사진=BGF리테일 제공
사진=BGF리테일 제공
[글로벌이코노믹 이세정 기자] BGF리테일은 지난 27일 중소 협력사와의 교류 활성화를 위한 ‘한마음 트레킹 대회’를 가졌다고 28일 밝혔다.

‘한마음 트레킹 대회’는 BGF리테일이 MD(상품 기획자)와 중소 협력사가 업무 외적으로 허심탄회하게 소통할 수 있는 기회를 만들고자 기획한 스킨십 프로그램이다.
이번 행사에는 협력사 50여 곳과 BGF리테일 박재구 사장을 비롯한 임직원 등 약 100여 명의 참가자들이 참여했으며, 약 3시간의 산행 속에서 동반성장 정책에 대한 의견을 나누는 등 그 동안 부족했던 이야기를 공유하고, 단풍이 한창인 청계산 정상에서 기념촬영을 하며 마무리 됐다.

BGF리테일 박재구 사장은 “협력사는 BGF리테일과 함께 성장해 나가야 할 한 가족”이라며 “서로의 부족함을 함께 고민하고 함께 문제를 해결해 가는 가족 같은 파트너십으로 협력사의 이야기를 적극 반영하기 위해 힘쓸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BGF리테일은 중소 협력사와 함께 설정한 공동의 목표 달성 시 성과를 함께 나누는 ‘성과공유제’를 도입하고, 협력사의 업무 현장에 직접 방문하여 애로사항을 눈으로 확인하고 건의사항을 청취하는 ‘찾아가는 VOC’ 프로그램을 운영하는 등 동반성장을 위한 협력사와의 활발한 커뮤니케이션을 지속하고 있다.
이세정 기자 sjl11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