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세노비스, 베스트셀러 추석 선물세트 최대 30% 할인

공유
1

세노비스, 베스트셀러 추석 선물세트 최대 30% 할인

사진=세노비스 제공
사진=세노비스 제공
[글로벌이코노믹 이세정 기자] 호주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세노비스는 민족 최대 명절인 추석을 맞이해 브랜드 대표 베스트셀러로 구성된 ‘부모님 추석 건강 선물 BEST 5’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건강기능식품은 평소 표현하지 못했던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명절선물로 가장 선호되는 품목 중 하나이지만, 다양한 브랜드와 제품 등으로 인해 선택에 어려움을 겪기도 한다.
세노비스는 이처럼 다양한 추석선물로 고민이 많은 소비자를 위해 자사 광고모델로 활약하면서 최근 쇼핑 관련 예능 프로그램 MC로도 발탁되며 높은 안목을 인정받은 방송인 박지윤이 실제 시댁과 지인들을 위한 선물로 준비한 베스트셀러를 엄선해, 실속형 선물세트를 최대 30% 할인된 금액에 선보인다.

세노비스 ‘프로바이오틱스 세트’는 한 캡슐에 특허 받은 프리미엄 유산균 ‘Lp299v’ 100억 마리를 함유하고 있어 전문적으로 장 건강을 지키는 데 도움을 준다. ‘Lp299v’는 장까지 살아서 도달하는 것은 물론 장벽에 착 붙어 유해균은 억제하고 유익균은 증식시켜 장 운동을 원활하게 도와준다.

또 부모님의 종합 건강을 챙겨 드리기 위한 선물로는 50세 이후 남녀에게 필요한 영양소에 맞춰 과학적으로 함량을 조절한 세노비스 ‘트리플러스 50+ 세트’가 대표적이다.

온 가족을 위한 제품으로는 멀티비타민, 미네랄, 오메가-3가 한 캡슐에 꽉 채워 담은 ‘트리플러스 세트’가 제격이다.

에너지와 활력충전에 도움을 주는 국내산 6년근 홍삼과 비타민B군 3종을 다크 초콜릿 맛 츄어블 캡슐에 담은 ‘레드에너지 세트’는 언제 어디서나 맛있고 간편하게 에너지를 충전할 수 있어 남녀노소 누구에게나 선물하기 좋다.

혈행 개선에 도움을 주는 ‘오메가-3 세트’도 소형어류에서 추출한 프리미엄 피쉬오일만을 함유해 중금속 걱정 없이 안전하게 섭취할 수 있어 명절선물로 꾸준히 관심을 받고 있는 제품군이다.
이번 세노비스 ‘부모님 추석 건강 선물 BEST 5’ 기획전은 9월 30일까지 세노비스 공식 쇼핑몰을 비롯해 백화점 및 온라인 쇼핑몰 등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세노비스 마케팅팀 관계자는 “브랜드별, 제품별 셀 수 없이 쏟아지는 선물세트로 명절선물을 결정하지 못한 채 고민만 하고 있는 소비자를 돕기 위해 주부이자 며느리, 육아맘으로 비슷한 고민을 하고 있는 방송인 박지윤의 추천을 받아 세노비스 베스트셀러로 구성된 특별 할인 기획전을 마련했다”며 “평소 인스타그램을 통해 센스 넘치는 안목으로 주목 받고 있는 박지윤이 선택한 세노비스 베스트셀러로 부모님과 가족, 친지 등에게 평소 전하지 못햇던 감사의 마음을 표현하며 뜻깊은 명절을 보내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세정 기자 sjl11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