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하이생, 제품 구매 시 추가 증정 ‘All바르다’ 이벤트 실시

공유
0

하이생, 제품 구매 시 추가 증정 ‘All바르다’ 이벤트 실시

사진=하이생 제공
사진=하이생 제공
[글로벌이코노믹 이세정 기자] 하이모의 효소식품 브랜드 하이생은 오는 9월 30일까지 하이생의 바른 특징 3가지 중 1개를 선택한 뒤 구매하면 추가 제품을 증정하는 ‘All바르다’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건강한 재료로 효소 함량은 높이고 당 함량은 낮춰 고품질의 효소 식품을 제공하겠다는 하이생의 브랜드 철학인 ‘바른효소주의’를 널리 알리고, 다가오는 추석에 가족, 친지 등 소중한 사람에게 선물용으로 하이생을 구매하려는 고객들에게 더 풍성한 혜택을 증정하기 위해 기획됐다.
오는 9월 30일까지 하이생 홈페이지 내 이벤트 페이지에 접속하여 바른 원재료, 바른 제조사, 바른 제조 방법 등 하이생의 바른 특징 3가지 중 1가지를 선택한 뒤 하이생이나 하이생골드를 구매하면 추가 제품을 증정한다. 추가 제품은 1개 구매 시 9포, 2개 구매 시 30포, 3개 구매 시 60포, 4개 구매 시 90포로 제공된다.

하이생은 100% 국내산 현미와 미강을 6대 4 비율로 혼합 발효시킨 '하이생', 100% 국내산 6년근 홍삼과 현미를 복합 발효한 효소식품 ‘하이생골드’와 홍삼이 30% 이상 함유된 건강기능식품 ‘홍삼하이생'으로 구성돼 있다. 3가지 제품 모두 환 타입으로 1회 1포 섭취할 수 있도록 이지컷의 개별 포장돼 있어 언제, 어디서든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도록 했다. 1일 3회, 1포씩 씹거나 물과 함께 섭취할 수 있으며, 식사 전후 언제든지 먹어도 무방하나 식후에 섭취하면 소화에 많은 도움을 제공한다.

하이생 관계자는 “추석 연휴가 2주 앞으로 다가오며 평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싶었던 분들에게 100% 국내산 현미, 홍삼을 사용하며 하이모가 자체적으로 공정한 기술로 생산하는 하이생을 선물하시며 풍성한 한가위를 맞이하시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이세정 기자 sjl11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