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바바리아, ‘게임로프트’ 공동 프로모션 기념 페이스북 이벤트 진행

공유
0

바바리아, ‘게임로프트’ 공동 프로모션 기념 페이스북 이벤트 진행

사진=바바리아 제공
사진=바바리아 제공
[글로벌이코노믹 이세정 기자] 종합주류기업 ㈜아영FBC는 자사가 수입하는 바바리아가 인기 모바일 게임업체 게임로프트와의 공동 프로모션을 기념해 페이스북 공유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네덜란드 프리미엄 맥주 ‘바바리아’와 아스팔트8, 모던컴뱃 시리즈로 유명한 글로벌 게임사 ‘게임로프트 코리아’가 공동으로 진행하는 바바리아 구매인증 프로모션 소식을 널리 알리고, 무알콜 맥주 바바리아 0.0% 시음의 기회를 확대하고자 기획하게 됐다. 아영FBC는 게임로프트와 함께 바바리아 제품 구매를 인증하면 신세계상품권, 게임 머니 등 다양한 경품을 지급하는 모바일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
참여 방법은 아영 FBC 공식 페이스북 내 이벤트 게시글을 공유한 후, 친구 10명 태그 및 바바리아 응원 메시지를 덧글로 남기면 된다. 이벤트는 내달 23일까지 약 6주 동안 진행되며, 참여자 중 총 20명을 선정해 무알콜 맥주 바바리아 0.0% 1박스(24개입)를 증정한다.

바바리아는 천연 미네랄워터와 직접 생산한 몰트 등 엄선된 천연재료만을 사용해 최고품질의 맥주를 생산하는 네덜란드 맥주 기업이다. 바바리아 0.0%은 세계 최초의 무알코올 맥주로 알코올발효 세포의 기능만을 억제하여 맥주 고유의 맛과 향을 그대로 유지한 것이 특징이며, 오리지널 이외에도 레몬, 사과 등 다양한 풍미를 느낄 수 있다.

아영FBC 바바리아 브랜드 담당자는 “최근 가벼운 주류와 함께 모바일 게임을 즐기며 여가생활을 하는 소비자들이 증가함에 따라 이들을 위한 이색 프로모션을 마련하게 됐다”며 “무알콜 맥주 바바리아 0.0%과 함께 게임로프트의 신나는 모바일 게임을 즐기며 색다른 재미를 느껴 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바바리아는 가까운 세븐일레븐과 위드미 편의점, 홈플러스, 롯데마트, 롯데백화점에서 구입 가능하며, 이벤트에 대한 더욱 자세한 사항은 아영FBC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세정 기자 sjl11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