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이베스트투자증권, 맞춤형 온라인 투자상담 서비스

공유
0

이베스트투자증권, 맞춤형 온라인 투자상담 서비스

[글로벌이코노믹 김대성 기자] 이베스트투자증권은 온라인 주식투자 고객을 대상으로 한 맞춤형 투자상담 서비스인 'e프라임' 서비스를 시범 오픈 한다고 7일 밝혔다. 시범 서비스 기간 동안은 별도의 수수료 없이 서비스가 제공되며, 약 4개월의 시범 운영 기간을 거쳐 내년 1월중 정식 서비스를 개시할 예정이다.

e프라임 서비스는 온라인 증권거래시 시장의 루머나 사설 정보 싸이트를 이용하여 정보를 수집하거나 나홀로 매매를 하는 등의 불편과 고립감을 보완하기 위해 오프라인 지점 수준의 투자상담을 지원하면서도 수수료는 오프라인 매매보다 낮게 책정한 온라인 증권거래에 오프라인 투자상담 요소를 가미한 서비스다.
e프라임 서비스는 회사와 고객간 쌍방향 온라인 채널 소통을 통해 고객에게 적합한 투자정보와 상담 서비스를 개별적으로 제공하여, 투자 수익률 제고를 회사와 고객이 함께 도모하자는 의도로 설계됐다.

또한 방송, 게시판, 전화, SMS 등을 통해서 시황방송, 종목추천 및 관리, 투자상담 등의 서비스가 전방위적으로 제공될 예정이며, 온라인 거래 시스템인 eBEST Pro와 eBEST Mobile에 마련된 별도의 개인 화면을 통해 자신이 보유중인 종목과 투자성향에 맞는 회사의 제안을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인영업본부 김학훈 본부장은 "투자자들의 트렌드가 낮은 수수료보다 투자 수익의 확보에 더욱 집중하고 있고 기존 오프라인 서비스에 대한 결여감이 많이 높아진 상황이므로 e프라임 서비스가 차별화된 고객 가치를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자세한 사항은 이베스트투자증권 홈페이지 또는 고객만족센터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김대성 기자 kimds@

[알림] 본 기사는 투자판단의 참고용이며, 이를 근거로 한 투자손실에 대한 책임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