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아모레퍼시픽, 제 6기 ‘핑크제너레이션’ 위촉식 개최

공유
0

아모레퍼시픽, 제 6기 ‘핑크제너레이션’ 위촉식 개최

사진=아모레퍼시픽 제공
사진=아모레퍼시픽 제공
[글로벌이코노믹 이세정 기자] ㈜ 아모레퍼시픽은 핑크리본캠페인의 다양한 프로그램에 직접 참여하고 그 취지를 널리 알리는데 앞장서는 일반인 홍보대사 ‘핑크제너레이션’ 제 6기를 선발, 지난 8월 27일 ㈜아모레퍼시픽 본사에서 위촉식을 개최했다고 1일 밝혔다.

높은 경쟁률을 뚫고 선발된 제 6기 핑크제너레이션 50여명과 ㈜아모레퍼시픽 홍보실 이희복 상무를 비롯해 핑크제너레이션 6기 멘토인 인디 뮤지션 '닥터심슨', 핸드메이드 주얼리&악세사리 브랜드 '모리', 아모레퍼시픽 디지털마케팅팀이 참석해 핑크리본캠페인 홍보대사로서 역할과 임무를 다짐하는 자리를 가졌다.
특히 이번 핑크제너레이션 6기는 음악, 아트, 소통 세 가지 그룹으로 선발됐으며, 그룹별 멘토와 함께 특색있는 방법으로 유방 건강에 대한 지속적인 관심을 촉구하는 슬로건 ‘언제나 내가슴愛’ 전파에 앞장설 예정이다.

핑크뮤직 그룹은 닥터심슨을 필두로 여러 뮤지션들과 함께 핑크리본캠페인 컨셉의 음원과 뮤직비디오 제작 및 버스킹 공연에 참여해 세상과 소통하고, 핑크아트 그룹은 모리와 직접 만든 기부팔찌를 매개로 올바른 유방 건강 관리법을 전한다.

또 핑크메신저 그룹은 아모레퍼시픽 디지털마케팅팀과 온라인 영상 제작 및 홍보 활동을 통해 핑크제너레이션 6기 활동을 포함한 핑크리본캠페인을 널리 알릴 계획이다.

오는 3일에는 바닐라 어쿠스틱의 타린과 프로젝트 슈즈의 랩퍼 준모의 핑크리본 콜라보 싱글앨범과 더불어, 모리의 핑크리본 기부팔찌가 한날 출시돼 핑크제너레이션 활동에 박차를 가한다.

특히 콜라보 음원 및 기부팔찌 판매를 통해 발생한 수익금 중 일부는 한국유방건강재단에 기부되어 저소득층 유방암 환우의 수술치료비 등 유방건강 사업에 소중한 뜻을 보탠다.

한편 지난 7월에는 '닥터심슨'이 어쿠스틱 팝아티스트 '그_냥'과 함께 타이틀곡 “예뻐보여”가 수록된 핑크리본 콜라보 미니앨범을 선보이며 유방건강 실천에 동참한 바 있다.
이세정 기자 sjl11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