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코로프라, '하얀고양이 프로젝트' 국내 TV광고 실시

공유
0

코로프라, '하얀고양이 프로젝트' 국내 TV광고 실시

[글로벌이코노믹 김수환 기자] 코로프라는 스마트폰 원핑거 RPG ‘하얀고양이 프로젝트’의 국내 TV 광고를 9월 1일부터 시작한다고 31일 밝혔다.

‘하얀고양이 프로젝트’는 장대한 모험 스토리를 중심으로 한 화려한 3D 액션과 배틀 및 타운 조성을 즐길 수 있는 정통 RPG로, 2014년 10월 구글 안드로이드와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서비스 중인 인기 게임이다.
이번 TV 광고는 한 남자가 카페에 앉아 ‘하얀고양이 프로젝트’에 푹 빠져 플레이하는 도중 외계인이 침략하며 주변은 아수라장이 되지만, 이 남성은 주변 상황을 눈치채지 못하고 게임에 열중해 외계인과 함께 협력 플레이를 즐긴다는 코믹한 내용의 영상이다.

또 코로프라는 ‘하얀고양이 프로젝트’의 국내 TV 광고에 맞춰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먼저 9월 1일부터 14일까지 진행되는 특별 로그인 보너스는 매일 게임에 첫 접속 시 쥬얼 5개와 각종 모험 입문서를 증정하며, 30일 이상 접속하지 않은 유저들이 기간 내 로그인할 경우에는 6일간 연속으로 쥬얼 25개를 포함한 푸짐한 아이템을 추가 지급한다.

또한 9월 2일부터 9일까지 매일 진행되는 특별 선물 퀘스트를 클리어하면 쥬얼 25개를 얻을 수 있는 이벤트도 실시한다.
김수환 기자 ks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