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신한금융투자, 7월 고객 수익률 우수 직원 톱 5 선정

공유
0

신한금융투자, 7월 고객 수익률 우수 직원 톱 5 선정

[글로벌이코노믹 김대성 기자] 고객 수익률을 직원 평가와 연동하는 신한금융투자는 7월 고객 수익률 우수 직원 TOP5를 선정했다고 13일 밝혔다.

7월 수익률 우수 직원 5명은 한 달간 평균 24.2%의 고객 수익률을 보이며, 같은 기간 마이너스를 기록한 KOSPI (-2.1%), 코스닥(-2.3%) 상승률 대비 탁월한 수익률을 기록했다.
7월 고객 수익률 1위에 오른 광화문지점 김관중 부지점장은 75.8%의 우수한 수익률을 기록했다. 16.9% 수익률을 보인 삼풍지점 윤소현 PB팀장이 2위에 올랐으며, 정자동지점 정진만 PB팀장(10.5%), 삼성역지점 김상진 PB팀장(9.1%), 영업부 유진관 PB팀장(8.9%)이 뒤를 이었다.

1위를 차지한 김관중 부지점장은 “주식은 꿈을 먹고 자라나는 생명체와 같다” 며 “실생활에서 트렌드의 변화에 주의를 기울이며, 미래 성장 가치가 있는 회사에 집중 투자하려고 노력하고 있다”고 말했다.

신한금융투자는 2012년부터 고객 중심의 금융 철학을 바탕으로 매월 고객 수익률이 우수한 직원을 선정하고 있다. 또 고객 수익률을 높이기 위해 매월 지점장부터 임원까지 참여하는 상품전략위원회를 개최하고 있다.

신한금융투자 박석훈 리테일그룹 부사장은 “고객수익률을 최우선으로 하는 자산영업에 대해 시장과 고객 모두가 공감해 주어 큰 힘이 되고 있다”고 말했다.


김대성 기자 kimds@

[알림] 본 기사는 투자판단의 참고용이며, 이를 근거로 한 투자손실에 대한 책임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