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NH투자증권, KB자산운용과 미국원유생산기업 ETF 거래 이벤트

공유
0

NH투자증권, KB자산운용과 미국원유생산기업 ETF 거래 이벤트

[글로벌이코노믹 김대성 기자] NH투자증권 오는 9월 4일까지 ‘KStar 미국원유생산기업(합성H) ETF 거래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0일 밝혔다.

KB자산운용과 함께 하는 KStar 미국원유생산기업(합성H) ETF 거래 이벤트는 미국 주식시장 상장기업 중 원유/가스탐사 및 생산하는 기업으로 구성된 S&P Oil & Gas Exploration & Production Select Industry 지수 수익률과 유사한 수익률을 실현하는 것을 목표로 운용되는 ETF로 저렴하고 간편하게 미국원유생산기업에 투자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이벤트 기간 동안 미국원유생산기업(합성H) ETF를 300주 이상 거래한 고객 1000명에게 선착순으로 신세계 백화점 상품권 1만원을 지원하며, 추가로 거래대금 합산 상위 30명에게는 5만원 상당의 백화점 상품권을 지급한다.

정재우 NH투자증권 Smart금융본부장은 “미국의 원유생산기업 ETF에 쉽게 분산투자 할 수 있으며 세금 없이 환매도 자유로운 Kstar미국원유생산기업(합성H) ETF에 관심이 있는 고객에게 혜택을 드릴 수 있게 됐다”고 말했다.

이벤트 참여를 원하는 고객은 가까운 은행이나 NH투자증권의 영업점에서 계좌 개설 후 홈페이지에서 신청하면 된다.


김대성 기자 kimds@

[알림] 본 기사는 투자판단의 참고용이며, 이를 근거로 한 투자손실에 대한 책임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