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여성 생리진정패치 ‘레이디스 시크릿 골드 패치' 등장..'효능은?'

공유
0

여성 생리진정패치 ‘레이디스 시크릿 골드 패치' 등장..'효능은?'

이미지 확대보기
생리통은 그 원인에 따라 1차성과 2차성으로 구분된다. 1차성 생리통은 자궁 내막을 배출하기 위한 호르몬의 농도가 높아지면서 자궁 근육이 과도하게 수축해 발생하는 자연스러운 통증이고, 2차성 생리통은 자궁내막증이나 자궁근종과 같은 골반강 내 이상 징후로 나타나는 병리적 질환이다.

이럴 때 쉽고 효과적으로 생리통을 줄이는 방법 중 하나가 바로 온열 치료다.
국내 최초 고농축 하이드로겔 마스크팩 제조 원천기술 특허 TDDS(경피약물 전달기술) 기술력을 갖춘 (주)케이티에이치아시아의 생리진정패치 ‘레이디스 시크릿 골드 패치’는 아랫배에 붙이기만하면 되는 간편한 사용방법과 탁월한 효능을 바탕으로 여성들에게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케이티에이치아시아 관계자는 “국내 업계 최초 원천기술인 TDDS 시스템에 탑재된 유효성분이 인체 피부온도 36.5°c에 자가 반응해 피부 진피층까지 다량의 생약성분이 흡수되기 때문에 즉각적인 효과를 경험할 수 있다” 고 전했다.

케이티에이치아시아 김정현 대표는 “자사 TDDS 원천기술을 응용, 소비자 니즈를 반영한 다양한 유형의 제품 포지셔닝 및 생산 다각화를 통해 국내는 물론 해외 ODM(생산자개발공급방식) 물량을 대폭 늘려갈 계획이다” 고 밝혔다.
박설희 기자 pmj0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