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일동후디스, ‘고속도로 휴게소에서 앤업카페를 찾아라~!’ 이벤트

공유
0

일동후디스, ‘고속도로 휴게소에서 앤업카페를 찾아라~!’ 이벤트

사진=일동후디스 제공
사진=일동후디스 제공
[글로벌이코노믹 이세정 기자] 일동후디스는 오는 31일까지 ‘고속도로 휴게소에서 앤업카페를 찾아라~!’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4일 밝혔다.

이벤트 참여방법은 고속도로 휴게소 편의점에서 대용량 텀블러 컵커피 '앤업카페300'를 찾아 가족, 친구, 연인과 다양한 인증샷을 촬영한 후 해시태그#앤업바캉스#앤업휴게소를 달아 자신의 SNS에 전체공개로 올리면 된다.
기발하고 재미있는 인증사진을 찍은 분을 선정해 1등 백화점 상품권 50만원 상당, 2등 주유 상품권 5만원 상당을 제공하고, 이벤트 참가자 전원에게도 '앤업카페300' 기프티콘을 증정할 예정이다. 이벤트 당첨자는 9월 4일 발표한다.

'앤업카페300'은 슬림하고 세련된 텀블러 형태의 300ml 대용량 텀블러 컵커피로 6월 초 출시하자마자 롯데마트를 시작으로 대형마트, 백화점 및 편의점 등 다양한 유통현장에 빠른 속도로 입점됐고, ‘대용량커피, 텀블러커피’로 입소문까지 나면서 하반기 히트상품 반열에 오를 것으로 예상된다.

일동후디스 관계자는 “여름 휴가철을 맞아 장시간 운전의 피로를 풀고, 졸음을 쫓기 위한 제품으로 컵커피를 선택하는 운전자들이 늘어나고 있다”면서 “300ml 대용량 컵커피인 '앤업카페300'은 일 4만개가 판매될 정도로 인기를 얻으며 2015년 여름 휴가철 고속도로 휴게소 핫 아이템으로 부상하고 있다”고 말했다.
이세정 기자 sjl11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