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어썸아사이베리 파우더, 여름 한정 drink the purple 보틀 증정 이벤트 실시

공유
0

어썸아사이베리 파우더, 여름 한정 drink the purple 보틀 증정 이벤트 실시

필수 5대 영양소 항산화 성분, 식이섬유, 오메가 지방산 등 함유한 슈퍼푸드

[글로벌이코노믹 김수진 기자] 어썸아사이(Awesome Acai)에서 여름 한정 'Drink the purple 보틀 증정 이벤트'를 실시, 큰 화제가 되고 있다. 한정 수량으로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에서는 아사이베리를 매일매일 규칙적으로 먹을 수 있는 습관을 도모하기 위하여 어썸아사이 100g을 주문할 경우 최대 37% 할인된 가격에 어썸아사이베리 파우더와 보틀을 구매할 수 있다.

Drink the purple 보틀은 아사이베리 파우더를 꾸준히 먹을 수 있도록 제작한 것이 특징이다. 타사의 제품들 보다 입자가 곱고 부드러워 음용하기 좋고 다양한 레시피로 활용 가능하다.
이러한 어썸아사이는 브라질 아마존에서 자생하는 아사이베리를 직수입한 것으로 소비자들 사이에서 좋은 반향을 일으키고 있는 제품이다. 아사이베리는 해외 유명 셀러브리티들이 소개할 만큼 세계적으로 그 성능이 입증된 슈퍼푸드이다. 필수 5대 영양소 항산화 성분, 식이섬유, 오메가 지방산 등을 함유해 국내에서도 수 차례 방송에 소개되며 인기를 모은 제품이다.

무엇보다 아사이베리는 다이어트에 매우 효과적인 건강 식품으로 잘 알려져 있다. 아사이베리에 들어 있는 60% 함량의 올레인산은 단일 불포화 필수지방산으로 몸에 해로운 저밀도 콜레스트롤 LDL 수치를 낮추고 몸에 이로운 고밀도 콜레스트롤 HDL 수치를 유지해준다.

또한, GL수치에 의해 대표적인 저당 식품에 속하기 때문에 단 맛이 없으며, 장기간 섭취해도 당 섭취에 대한 부담이 없는 식품이다.

이에 16주 동안 70kg 가까이를 감량하며 다이어트에 성공한 개그맨 김수영 역시 다이어트 식단 재료 중 어썸아사이를 소개한 바 있다. 김수영은 다이어트를 할 때 샐러드, 물, 요거트 등에 어썸아사이를 꾸준히 뿌려 먹었고, 식이요법과 운동을 병행해 체중을 감량했다.

한편, Drink the purple 보틀 증정 이벤트는 8월 한달 동안 진행되며, 공식판매몰(www.awesomeacai.co.kr)에서 구입할 수 있다. 어썸아사이는 파우더로 100g 과 대용량 사이즈 500g으로 제품이 나눠져 있다.

김수진 기자 sjki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