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이너웨어' 하나로 챙기는 '쿨'한 여름

공유
1

'이너웨어' 하나로 챙기는 '쿨'한 여름

[글로벌이코노믹 이세정 기자] 연일 30도를 넘나드는 뜨거운 날씨가 계속되면서 가마솥더위 속 지쳐가는 사람들이 많다.

높은 습도와 내리쬐는 태양으로 불쾌지수가 치솟는 뜨거운 여름, 피부에 가장 먼저 닿는 이너웨어 하나만 잘 챙겨도 속 시원한 여름을 보낼 수 있다.
◆ 와이어도 갑갑한 여름에는 '플레이텍스' 플레이라인으로 활동성까지!

플레이텍스 ‘플레이라인’
플레이텍스 ‘플레이라인’
더운 여름에는 몸을 옥죄는 답답한 와이어도 불쾌 지수를 높이는 원인이 되기 때문에 활동성을 살린 노와이어의 인기가 높아진다.

플레이텍스는 와이어의 답답함을 없애면서 좌우가 다르게 크로스 되는 컵의 형태가 가슴을 단단히 받쳐 활동성을 높인 ‘플레이라인’을 선보였다. 가슴을 넓게 감싸는 사각 몰드 스타일의 컵으로 편안함과 안정감이 우수하며, 몰드 두께를 하변 뿐만 아니라 사이드까지 줘 가슴을 모아주는 최대의 볼륨효과를 가져온다. 또 컵사이드에서 날개까지 스트래치성이 우수한 한 판의 패턴이 옆가슴에서 옆구리, 등판까지 매끈하게 보정해준다. 심플한 디자인으로 브라 표면 또한 매끄럽게 처리돼 어떤 옷을 코디 하더라도 아름다운 곡선을 연출할 수 있다.

◆ 땀 흡수 빠른 순면 소재 ‘저스트 마이 사이즈’로 뽀송하게

저스트 마이 사이즈
저스트 마이 사이즈
습한 여름철에는 땀 흡수가 빠른 순면 소재를 사용한 언더웨어를 착용해 후덥지근한 날씨에도 상쾌함을 유지할 수 있다.

‘저스트 마이 사이즈’는 체온이 높은 여성 가슴을 위해 전체적으로 최고급 면소재인 수피마 코튼소재를 사용하여 피부에 자극 없이 뽀송한 여름 나기를 도와주는 제품이다. 스펀지 몰드에 에어홀을 만든 타공스펀지를 사용한 패드로 가슴에 땀이 차는 것을 방지해 쾌적함을 준다. 기존 밴드의 압박감을 해소하고 얇지만 신축성이 좋은 면소재의 파워넷헴을 사용해 가슴을 더욱 단단하게 받쳐주면서도 통기성과 흡습성이 우수하다. 면 원단인 면 메쉬를 덧댄 ‘더블 슬림 백’으로 옆구리와 등 라인을 정리해주고 군살을 모아 숨어있는 볼륨을 완성해 줘 기분까지 업되게 만든다.

◆ 얇은 옷차림에 볼륨이 걱정될 때는 '원더브라'로 볼륨까지 업!


원더브라
원더브라
은은한 매력을 갖고 있는 시스루 룩은 과한 노출이 꺼려지는 패션피플에게 단비 같은 코디 연출법임이 분명하다. 특히 무더운 여름 피할 수 없는 노출에 자신은 없고, 과감하고 임팩트있는 스타일을 원하는 여성이라면 답답하고 더운 열기를 식혀줄 달콤한 아이스크림과 같은 코디 법이 되어줄 것이다.

푸쉬업 브라로 유명한 원더브라는 시스루 룩에 어울리는 글래머러스한 몸매는 물론 초경량 필터폼 몰드와 폴리메쉬 원단으로 통기성과 흡습성이 우수해 쾌적함까지 잡았다. 차별화된 8자 모양 컵스타일에 젤타입의 오일패드가 내장돼 이물감 없이 편안한 피팅감으로 가슴 형태에 맞는 자연스러운 볼륨 업 효과를 볼 수 있다.
이세정 기자 sjl11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