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애니바디캔크로스핏, 맨즈헬스 ‘핏걸 선발대회’ 에 트레이닝 참여

공유
0

애니바디캔크로스핏, 맨즈헬스 ‘핏걸 선발대회’ 에 트레이닝 참여

사진=애니바디캔크로스핏 제공
사진=애니바디캔크로스핏 제공
[글로벌이코노믹 이세정 기자] 크로스핏 전문 애니바디캔크로스핏은 맨즈헬스에서 진행하는 '핏걸' 선발대회의 트레이닝에 참여한다고 14일 밝혔다.

이번에 열리는 핏걸 선발 대회는 오는 23일 서울 그랜드 볼룸에서 열리는 ‘쿨가이 선발대회’의 부속대회로 건강한 신체와 지성미, 트렌디함을 갖춘 여성들의 롤모델인 ‘핏걸’을 뽑기 위한 자리이다.
올해는 매년 열리는 ‘쿨가이 선발대회’ 10주년을 기념해 마련됐고, 애니바디캔크로스핏은 핏걸에 참여하는 지원자에게 장소를 제공 및 크로스핏 트레이닝을 담당할 예정이다.

‘크로스핏’은 여러 종목의 운동을 섞어서 한다는 뜻의 ‘크로스 트레이닝’과 신체의 활동을 뜻하는 ‘피트니스’의 합성어이다.

일반적으로 근력 운동과 유산소 운동을 섞어 체력, 근력, 민첩성, 심폐지구력, 유연성, 속도, 균형감각, 정확성 등 전신을 발달시킬 수 있고, 체력에 맞게 운동 강도를 조절할 수 있어 남녀노소 누구나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다.

애니바디캔크로스핏 고성현 마스터코치는 “핏걸들은 쿨가이 선발대회 대회 참가를 앞두고 완벽한 몸매와 퍼포먼스를 위해 열심히 운동하고 있다”며 “핏걸들이 쿨가이 못지 않는 건강미를 갖출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지도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역삼동에 위치한 애니바디캔크로스핏은 크로스핏을 전문적으로 지도하는 업체로 클래스를 회원들의 체력수준을 고려해 크로스핏의 레벨제 수업을 국내 최초로 도입해 진행하고 있다. 대표 코치에는 리복 크로스핏 마스터 코치로 활동 중인 고성현 코치가 있으며, 현재 국내 크로스핏 대중화에 앞장서고 있다.
이세정 기자 sjl11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