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리더스코스메틱, '메디유 3-STEP 비타미노 마스크팩' 4종 출시

공유
0

리더스코스메틱, '메디유 3-STEP 비타미노 마스크팩' 4종 출시

사진=리더스코스메틱 제공
사진=리더스코스메틱 제공
[글로벌이코노믹 이세정 기자] ㈜ 산성앨엔에스의 리더스코스메틱은 비타민 성분이 함유된 마스크팩 하나로 3단계 피부 맞춤 관리가 가능한 ‘리더스 메디유 3-STEP 비타미노 마스크팩 4종’을 출시했다고 9일 밝혔다.

리더스 메디유 3-STEP 비타미노 마스크팩 4종은 피부노화 방지와 멜라닌 합성을 억제하는데 효과적인 비타민과 특화된 아미노산 콤플렉스 유효성분이 함유돼있어 피부 상태에 따라 맞춤 관리가 가능하다. 특히 퍼스트 앰플과 마스크팩, 피니셔 크림 3단계로 구성돼 피부 타입에 따라 손쉽고 간편하게 관리할 수 있다.
리더스 메디유 3-STEP 비타미노 마스크팩은 마스크 부착 전 퍼스트 앰플을 사용해 피부 수분 밸런스를 맞춰주고, 단시간 내에 유효성분을 피부에 전달해주는 마스크팩을 부착해 피부에 충분한 영양을 공급시켜 준다. 마무리로 피부 보호막을 형성해주는 피니셔 크림으로 피부 정돈을 해주면 피부를 건강하게 가꿀 수 있다.

리더스 메디유 3-STEP 비타미노 마스크팩은 리프팅 마스크, 모이스처 마스크, 바이탈 마스크, 카밍 마스크 등 4종으로 나눠져 있어 제품별로 각기 다른 유효성분과 영양분으로 구성돼 피부탄력과 영양부족, 각질, 피부광채, 피부진정 등 피부 타입과 고민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

리더스코스메틱 상품기획팀은 "피부건강과 동안 유지에 탁월한 비타민의 유효성분이 피부장벽을 강화하고 방어기능을 향상시켜줘 촉촉하고 탱탱한 동안 피부로 가꾸어 준다"며 "퍼스트 앰플과 마스크팩, 피니셔 크림이 하나로 구성돼 있어 손쉽게 체계적으로 피부관리를 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고 말했다.

이번 신제품은 리더스코스메틱 브랜드숍과 전국 왓슨스 매장에서 구매할 수 있다.
이세정 기자 sjl11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