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로사퍼시픽, 정직한 제품인 왕면봉 '퀸즈나인'으로 "홈쇼핑 매진 행렬"

공유
0

로사퍼시픽, 정직한 제품인 왕면봉 '퀸즈나인'으로 "홈쇼핑 매진 행렬"

[글로벌이코노믹 이호연 기자] 로사퍼시픽의 왕면봉 2탄 '퀸즈나인'이 홈쇼핑 매진 행렬을 이어가고 있다.

로사퍼시픽은 지난 1일 CJ오쇼핑의 '한쇼' 방송을 통해 '퀸즈나인 왕면봉' 약 24만 개(4770세트)를 판매하며 완판을 기록, 누적 판매량 60만 개를 돌파했다고 밝혔다.
연이은 완판으로 큰 인기를 끌고 있는 왕면봉 2탄 퀸즈나인은 로사퍼시픽에서 선보인 면봉 형태의 각질제거제로 피부의 묵은 각질을 제거해 요철 없이 매끈하게 빛나는 피부를 완성해주는 뷰티 아이템이다. 기존 왕면봉에 비해 2배 이상 넓어지고 커져 세안 후 간단히 문지르는 것만으로 각질 제거가 가능해 사용이 간편한 것이 특징이다.

또한 퀸즈나인은 에스테틱에서 사용되는 필링제와 동일한 AHA 성분 두 가지를 함유해 피부 겉면에 일어난 각질 제거와 함께 모공 속 블랙헤드 및 화이트헤드를 개선 효과를 제공한다. 여름철 강한 햇볕을 받은 피부는 각질층이 두꺼워져 화장이 잘 먹지 않고 칙칙해지기 쉬운데, 이때 AHA성분을 함유한 퀸즈나인을 통해 피부를 밝고 촉촉한 상태로 되돌리는데 도움이 될 수 있다.

특히 해양심층수를 베이스로 바다포도 추출물과 갈조류에서 얻은 특허성분 피코사카라이드 알긴산을 함유하고 있어 자극받은 피부를 진정시켜주며, 피부 장벽을 강화하고 피부의 재생을 돕는다.

묵은 각질·블랙헤드·화이트헤드 제거, 모공 면적 개선, 5광채 효과(볼, 이마, 코, 턱), 피부결 개선 등 한국피부과학연구소의 9가지 임상 테스트를 거쳐 다양한 피부 고민을 해결하는데 도움이 되며, 피부안전성평가를 완료해 민감한 피부라도 마음 놓고 사용할 수 있다.

로사퍼시픽 관계자는 "씻어낼 필요 없이 1분 내외의 간단한 터치만으로 에스테틱에서 누렸던 각질제거 효과를 누릴 수 있는 점이 많은 소비자의 호응을 얻은 것 같다"며, "앞으로도 정직한 제품력으로 소비자들의 신뢰에 보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이호연 기자 afterim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