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올 여름 머스트 해브 서머 아이템은?

공유
0

올 여름 머스트 해브 서머 아이템은?

[글로벌이코노믹 이세정 기자] 뜨거운 태양이 무르익는 7월, 원피스는 하나의 옷으로도 가볍고 스타일리시하게 뽐낼 수 있는 여름철 머스트해브 아이템이다. 더위에 지친 여성들의 시원함을 물론 스타일 품격까지 올려주는 원피스를 소개한다.

◆ 우아하고 시원하게 미디원피스


사진=캐리스노트 제공
사진=캐리스노트 제공
미디원피스는 여성스러운 우아함과 도시적 세련미를 모두 갖춰 여성들의 데일리 룩으로 좋다. 특히 여름에는 시원함이 돋보이는 패턴이 들어간 원피스가 멋스러우면서 이국적인 분위기를 연출한다.

격식 있고 여성스러운 스타일을 원한다면 굵은 벨트로 허리선을 잡아주면 볼륨 있는 라인을 표현할 수 있다.

‘캐리스노트’ 관계자는 “오피스 스타일링으로는 모노톤의 서머 자켓과 함께 매치해 밸런스 있는 스타일링을 완성할 수 있다”고 말했다.

◆ 여름에도 입는 니트 원피스

사진=스테파넬 제공
사진=스테파넬 제공
서머 니트 원피스도 머스트 해브 아이템 중 하나이다.

시원하면서도 세련된 니트로 도심에서는 물론 휴가지에서 우아한 리조트 룩을 연출 할 수 있다. 보는 것만으로도 시원한 블루 컬러의 원피스는 가볍고 통기성이 좋으며 여름 분위기를 연출하기 제격이다.

여름 니트는 짜임이 얇거나 몸에 딱 붙는 스타일은 덥고 부담스러워 보이기 때문에 루즈핏이나 오버사이즈를 추천한다. 또 모노톤의 카디건을 원피스 위에 자연스럽게 걸쳐주면 멋스럽고 세련된 느낌을 연출 할 수 있다.

여기에 라피아 소재의 모자나 가방으로 스타일링하면 고급스러운 느낌의 리조트 룩을 완성할 수 있다. 이 때 액세서리는 최소화해 원포인트 스타일을 연출하는 것이 요령이다.

보디 실루엣이 드러나 부담스럽다면 아우터로 매시한 화이트 베스트를 활용해보자. ‘스테파넬’ 관계자는 “애시드 컬러 백과 슈즈로 포인트를 준다면 서머 오피스룩으로 손색없다”고 전했다.
이세정 기자 sjl11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