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제너럴네트, 면역력 향상 건강기능식품 ‘슈퍼웰뮨’ 출시

공유
1

제너럴네트, 면역력 향상 건강기능식품 ‘슈퍼웰뮨’ 출시

사진=제너럴네트 제공이미지 확대보기
사진=제너럴네트 제공
[글로벌이코노믹 이세정 기자] 메르스(중동호흡기증후군)로 인해 마스크, 세정제 등 개인위생용품 매출이 증가하고, 면역력을 높여주는 음식에 대한 관심이 커지고 있다.

제너럴네트는 면역력 증강에 도움을 주는 웰뮨, 효모 베타글루칸이 함유된 건강기능식품 ‘슈퍼웰뮨’을 출시했다고 24일 밝혔다.
‘슈퍼웰뮨’은 세계적인 면역 증강 소재 웰뮨을 주성분으로 한 건강기능식품이다. 웰뮨은 피부나 소화관뿐만 아니라 코, 목구멍, 기관지 등에 염증이 생겨 감기와 같은 증상을 동반하는 상기도 감염에 효과적인 것으로 알려져 있다.

웰뮨의 면역력 증강 기능성은 다수의 임상 시험을 포함한 수많은 연구를 통해 과학적으로 입증됐다. 인체실험 결과 감염상태 발생자 수가 감소했고, 면역세포 단핵구 및 면역관련지표 싸이토카인이 증가하면서 우울함, 분노, 긴장감, 혼란감, 피로감 등이 개선되는 것이 확인됐다.

또 슈퍼웰뮨에는 항산화작용을 하는 비타민E, 셀렌과 도라지, 황기, 홍삼, 녹용 등이 함유돼 유해요소로부터 초래되는 우리 몸의 스트레스 개선에도 도움을 준다.

제너럴네트 관계자는 “웰뮨은 미국, 영국, 프랑스, 스위스, 캐나다, 호주 등 선진국을 중심으로 전세계 60개국 이상에서 160종 이상의 제품으로 출시되고 있으며 식약처에서 면역기능 증진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성분으로 개별인정 승인을 받았다”며 “과도한 학업, 업무 등 정신적 스트레스와 불규칙한 생활습관으로 면역력 저하가 우려되는 분들에게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번 신제품 '슈퍼웰뮨'은 제너럴네트 공식 쇼핑몰과 온라인 쇼핑몰을 통해 구입할 수 있다.
사진=제너럴네트 제공이미지 확대보기
사진=제너럴네트 제공

이세정 기자 sjl11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