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넥슨, 바른손이앤에이와 ‘프로젝트 HIT’ 공동사업 계약

공유
0

넥슨, 바른손이앤에이와 ‘프로젝트 HIT’ 공동사업 계약

[글로벌이코노믹 김수환 기자] 넥슨은 바른손이앤에이와 신작 모바일 액션 RPG ‘프로젝트 HIT(히트)’의 공동사업 계약을 체결했다고 23일 밝혔다.

‘프로젝트 HIT’는 ‘리니지 2’, ‘테라’ 등을 개발한 박용현 대표가 설립한 넷게임즈가 개발 중인 풀 3D 모바일 액션 RPG다.
언리얼 엔진4를 기반으로 높은 퀄리티의 그래픽과 시원한 타격감을 강조해 올해 최고 기대 모바일 게임 중 하나로 평가 받고 있다.

특히 ‘공중콤보’, ‘던지기’ 등 화려한 액션과 더불어 스킬에 따라 적용되는 다양한액션요소, 몬스터와의 상호작용 등 기존 액션 RPG와 차별화된 게임성을 갖췄으며, ‘싱글플레이’, ‘PvP(Player vs. Player) 모드’, ‘레이드 모드’ 등 다양한 전투 콘텐츠를 담고 있다.

넥슨은 이번 계약을 통해 ‘프로젝트 HIT’의 글로벌 서비스 판권(중국 제외)을 획득하였으며, 바른손이앤에이와 공동으로 해당 타이틀의 마케팅을 전개한다.

바른손이앤에이 박진홍 대표는 “모바일게임에서도 탁월한 역량을 발휘하고 있는 넥슨과 손잡게 되어 기쁘다”며 “넥슨의 글로벌 서비스 경험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최고 기대작에 걸맞은 성과를 낼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넥슨 박지원 대표는 “프로젝트 HIT는 자사의 모바일 게임 포트폴리오를 한층 더 개성 있고 강력하게 만들어줄 것”이라며 “국내 최고의 개발진들이 심혈을 기울여 개발 중인 프로젝트인 만큼 성공적인 론칭 및 서비스를 위해 역량을 집중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프로젝트 HIT’는 올해 하반기 중에 안드로이드OS 및 iOS버전으로 출시될 예정이다.
김수환 기자 ks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