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메이플스토리2’ 정식 오픈 전까지 풍성한 이벤트 진행

공유
0

‘메이플스토리2’ 정식 오픈 전까지 풍성한 이벤트 진행

[글로벌이코노믹 김수환 기자] 넥슨은 자사가 개발 중인 신작 온라인 게임 ‘메이플스토리2’에서 7월 7일 게임 정식 오픈에 앞서 유저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2일 밝혔다.

우선 7월 6일 자정까지 공식 홈페이지에서 사전 캐릭터를 생성한 후 초대 URL을 개인 SNS에 게시하고, 이를 통해 친구도 사전 캐릭터 생성을 완료하면 초대 인원에 따라 추첨을 통해 ‘나만의 메이플스토리2 PC(7명)’, ‘삼성 커브드 모니터(70명)’, ‘문화상품권(700명)’을 선물하며, 이벤트 참여자 전원을 대상으로 매일 추첨을 통해 넥슨캐시도 지급한다.
같은 기간 사전 캐릭터를 생성하는 모든 유저에게는 ‘스타터 티셔츠’, ‘스타터 포션’, ‘엘릭서’, ‘트레이더 무전기’, ‘구급헬기 호출기’ 등의 아이템이 담겨있는 ‘777스타터팩’을 선물한다.

또한 넥슨의 모바일 플랫폼 ‘넥슨플레이(NEXONPLAY)’에서 메이플스토리2를 공식친구로 등록하거나 메이플스토리2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모험가’에 가입할 경우 게임 정식 오픈 시 사용할 수 있는 모험가 전용 스페셜 아이템(스케이트 보드, 선글라스 등)을 지급한다.

한편 메이플스토리2에서는 지금까지 홈페이지 방문자수 2000만 돌파, 페이스북 이벤트 등 수시로 다채로운 이벤트를 진행하고, ‘모험가의 선택’ 제도를 통해 신규 헤어스타일, 아이템 디자인, 스킬명 등 게임 콘텐츠에 유저 의견을 적극 반영하는 등 유저와 소통하는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해온 바 있다.
김수환 기자 ks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