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아미코스메틱의 BRTC & CL4, 베트남 진출 성공

공유
0

아미코스메틱의 BRTC & CL4, 베트남 진출 성공

사진=아미코스메틱 제공
사진=아미코스메틱 제공
[글로벌이코노믹 이세정 기자] 아미코스메틱는 자사의 BRTC(비알티씨)와 CL4(씨엘포)가 베트남에 진출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고 22일 밝혔다.

피부 타입별 최적의 맞춤 케어를 제공하는 더마테크놀로지 코스메틱 브랜드 BRTC와 4단계 안전 솔루션 더마코스메틱 브랜다 CL4가 중국, 홍콩, 대만에 이어 베트남 진출을 성공하며 다시 한번 화제를 모으고 있다.
BRTC의 스테디 셀러 중 하나인 BB크림 4종은 매끄럽고 자연스러운 피부 메이크업을 도와주는 제품이다. 정식 론칭 전부터 베트남 뷰티 관계자들과 소비자들에게 큰 관심을 받았으며 콜라겐 함유로 지친 피부에 탄력을 불어 넣어주는 CL4의 콜라겐 리설전스 앰플 역시 론칭 전부터 많은 관심을 한 몸에 받았다.

BRTC와 CL4는 베트남 호치민에 위치한 고급 피부 전문샵 론칭을 시작으로 8월에는 호치민 지역의 온라인 마켓 론칭과 12월에는 다낭 지역의 제 2호 매장 오픈을 계획하고 있다.

베트남 첫 론칭에 성공한 BRTC와 CL4는 우수한 제품력을 인정 받아 베트남 첫 론칭에 성공했고, 이후 베트남 다른 지역 내 뷰티 샵 입점은 물론 베트남을 제외한 아시아 지역의 런칭을 기대하고 있다.

국내뿐만 아니라 해외에서도 주목 받고 있는 BRTC와 CL4의 제품들은 각 공식 홈페이지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세정 기자 sjl11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