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쌤소나이트, 미래지향적 디자인 ‘트루프레임’ 캐리어 출시

공유
0

쌤소나이트, 미래지향적 디자인 ‘트루프레임’ 캐리어 출시

사진=쌤소나이트 제공
사진=쌤소나이트 제공
[글로벌이코노믹 이세정 기자] 트래블 백 브랜드 쌤소나이트는 여행 성수기 여름시즌을 맞아 미래지향적 디자인과 쌤소나이트의 기술력이 집약된 프레임 타입의 캐리어 ‘TRU-FRAME’을 새롭게 출시한다고 22일 밝혔다.

트루프레임은 쌤소나이트가 전세계적으로 진행 중인 ‘디자인 이노베이션 캠페인’의 2015년 콜렉션으로, 미래적이고 세련된 디자인과 감각적인 컬러 구성, 스타일리시한 음각패턴 등이 특징인 트렌디한 하드 캐리어이다.
미래지향적 디자인 콘셉트에 부합하는 첨단 기술도 돋보인다. 특히 지퍼 대신 장착된 울트라슬림 프레임이 트루 프레임의 핵심 무기로 꼽힌다. 쌤소나이트만의 오랜 기술력으로 프레임 두께를 최소화해 경량성이 우수하며, 무겁다는 인식이 강한 프레임 타입의 단점을 혁신적으로 해소했다. 실제로 자사 타 프레임 캐리어 대비 23인치 기준, 무게가 최대 0.8kg 줄었다. 가벼워진 중량에도 불구하고 박스 타입의 큰 볼륨 덕분에 수납력은 오히려 극대화됐다.

이 밖에도 내구성 뛰어난 폴리카보네이트 소재의 외관, 더블휠, 다중 잠금장치 등의 고기능 기술이 곳곳에 적용됐다. 특히 더블휠은 싱글휠 보다 회전이 자유롭고 바닥과의 마찰을 흡수하는 기능이 있어 뛰어난 주행감을 선사하고, 다중 잠금장치는 이중 보안을 가능케 한다.

사진=쌤소나이트 제공
사진=쌤소나이트 제공
색상은 총 5가지로 △고급스럽고 중후한 매력의 매트 그래파이트 △세련되고 시크한 매트 실버 △컬러풀하고 감각적인 아쿠아 블루 △팬시 퍼플 △플레임 오렌지 등이 있으며, 매트 그래파이트 및 매트 실버는 무광, 그 외 3가지 컬러는 유광으로 선보여진다.

23, 25, 28인치의 총 3가지 크기와 40~50만원 가격대로 전국 백화점과 쌤소나이트 매장 및 공식 온라인몰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김희정 쌤소나이트코리아 마케팅 이사는 “트루프레임은 2014년 마시멜로에 이은 2015년 디자인 이노베이션 작품으로, 쌤소나이트가 추구하는 트렌디하면서 혁신적 디자인이 이상적으로 구현된 라인“이라며 “올 여름, 트루프레임과 함께 차별화된 여행의 가치를 느껴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쌤소나이트는 트루프레임 출시를 기념해 문구 제조 및 사무용품 유통 서비스 기업 모나미와 협업해 트루프레임X모나미 153 네오를 선보였다. 트루프레임과 동일한 컬러에 미래지향적 디자인 감성이 그대로 반영된 고급볼펜으로, 트루프레임 구매고객 대상 한정상품으로 제공된다.
사진=쌤소나이트 제공
사진=쌤소나이트 제공
이세정 기자 sjl11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