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아모스프로페셔널, '오리지널 컬링에센스 출시 9주년' 기념 리미티드 에디션 출시 & 페스티벌 개최

공유
1

아모스프로페셔널, '오리지널 컬링에센스 출시 9주년' 기념 리미티드 에디션 출시 & 페스티벌 개최

사진=아모스프로페셔널 제공
사진=아모스프로페셔널 제공
[글로벌이코노믹 이세정 기자] 헤어 살롱 전문 브랜드 아모스프로페셔널은 오리지널 컬링에센스 출시 9주년을 맞아 리미티드 에디션을 출시하고 이날부터 7월 10일까지 홍대 '바이미가'살롱과 함께 ‘웨이브를 부탁해!’ 페스티벌의 특별한 이벤트를 개최한다고 22일 밝혔다.

아모스프로페셔널 오리지널 컬링에센스는 헤어 디자이너들이 에센스에 왁스를 섞어 바르는 것에서 착안돼 영양, 보습의 에센스 기능과 스타일링의 왁스 기능을 한 번에 잡은 업계 최초의 스타일링 제품으로 가볍고 볼륨감 있는 탄력 웨이브 연출에 탁월한 제품이다.
행사 기간동안 바이미가 홍대 본점, 그린라벨점, 놀이터점에서 '컬링에센스' 인증샷을 찍어 SNS에 올리면 선물로 컬링에센스 40ml를 한정 수량 증정한다. 또 7월 3일에는 바이미가 살롱에서 웨이브 시술을 받는 고객을 대상으로 컬링에센스 200ml 정품을 증정, 같은 날 오후 1시에는 홍대 걷고 싶은 거리에서 총 1000명에게 컬링에센스 40ml와 마이보틀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다.

특히 오후 3시 홍대 카페로랑, 5시 바이미가 놀이터점에서는 아모스프로페셔널 전속모델인 배우 이현우 팬사인회가 계획돼 있어 많은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이현우 팬사인회의 경우 아모스프로페셔널 공식 페이스북에서 팬사인회 초대 이벤트에 응모할 수 있다.
이세정 기자 sjl11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