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스베누, AOA 광고 비하인드컷 공개 ‘섹시하거나 발랄하거나’

공유
0

스베누, AOA 광고 비하인드컷 공개 ‘섹시하거나 발랄하거나’

사진=스베누 제공
사진=스베누 제공
[글로벌이코노믹 이세정 기자] 토탈패션브랜드 스베누는 대세 걸그룹 AOA와 함께한 아쿠아슈즈 스플래쉬 TV CF 비하인드컷을 22일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에서는 AOA의 무보정에도 굴욕 없는 탄탄한 몸매와 함께 특유의 발랄함에 건강한 섹시미까지 엿볼 수 있다. 촬영 영상을 꼼꼼히 모니터링하고 쉬는 시간에도 안무 연습을 하는 등 광고 촬영에 집중하다가도 멤버들간 화기애애하게 이야기를 나누는 모습은 영락없는 여대생의 모습이다.
AOA의 설현은 “이번에 촬영한 아쿠아슈즈 스플래쉬는 착용감이 운동화 같아 오래 서있어도 발이 편하고 통풍이 잘 돼 현장에서 멤버들끼리 정말 시원하다고 극찬했다”라고 말했다.

이번 AOA가 촬영한 아쿠아슈즈 스플래쉬 TV CF는 현재 공중파 및 종합편성채널, 케이블 TV에서 온에어 되고 있다.

AOA는 최근 발표한 신곡 ‘심쿵해’로 스포츠걸 콘셉트를 바탕으로 팔색조 매력을 발산하며 지니, 네이버뮤직, 엠넷닷컴, 네이버뮤직, 몽키3, 소리바다 등 주요 6개 음원차트에서 실시간 1위를 차지해 눈길을 끌고 있다.

한편 스베누의 아쿠아슈즈 스플래쉬는 운동화를 연상케하는 캐쥬얼한 디자인이 특징이며 물 속, 땅 위 어디든 편하게 착용이 가능하다. 갑피에는 홑겹 메시 소재를 사용해 통기성이 탁월하고 초경량 몰드를 사용해 일반 운동화보다 훨씬 가볍다. 미드솔 몰드 옆라인에 있는 배수구멍과 깔창에도 스베누 자체 배수시스템을 적용해 물 빠짐이 좋고 건조 시간을 단축시켜 장마철에도 안전하게 발을 보호할 수 있다.
사진=스베누 제공
사진=스베누 제공

이세정 기자 sjl11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