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르네휘테르, 포티샤 샴푸 묶음 할인 프로모션 연장 실시

공유
0

르네휘테르, 포티샤 샴푸 묶음 할인 프로모션 연장 실시

사진=르네휘테르 제공
사진=르네휘테르 제공
[글로벌이코노믹 이세정 기자] 프랑스 두피&헤어 케어 브랜드 르네휘테르는 지난 13일 실시했던 포티샤 스티뮬레이팅 600ml제품 2개입 묶음 할인 프로모션을 연장 실시 한다고 15일 전했다.

르네휘테르는 한국 직진출 후, 꾸준한 사랑을 받아온 베스트셀러 제품인 포티샤 스티뮬레이팅 샴푸의 인기에 힘입어 600ml 두 개를 48% 인하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특별밸류세트를 선보였다. 애초 500개 한정 상품으로 기획된 특별밸류세트는 13일 이벤트 시작 후, 고객들의 높은 관심과 반응으로 인해 추가 연장 판매가 결정됐다. 앞으로 제품 소진 시까지 지속 판매될 예정이다.
이번 특별밸류세트는 포티샤 스티뮬레이팅 샴푸 600ml 2개로 구성된 대용량 세트이며, 가격은 9만8000원이다. 이는 기존 2만6000원짜리 200ml 포티샤 스티뮬레이팅 샴푸 6개를 15만6000원에 구매하는 것보다 48%나 인하된 가격이다.

특별밸류세트는 전국의 주요 백화점 내 르네휘테르 매장은 물론, 공식 온라인 몰을 통해서 구매할 수 있다.

한국 고객들의 꾸준한 사랑을 받는 포티샤 스티뮬레이팅 샴푸는 모근 강화 라인의 대표 제품이다. 샴푸 제형에 들어있는 녹색 알갱이가 특징이다. 이 녹색 알갱이는 바이오 스피어 입자로 두피를 튼튼하게 해주는 오렌지, 라벤더, 로즈마리 에센셜 오일이 해초 성분의 보호막으로 감싸져 있다. 제품의 다른 영양 성분과 함께 두피에 흡수될 수 있도록 바이오스피어 입자를 녹이면서 마사지한다. 두피에 흡수된 에센셜 오일은 두피 PH를 중성으로 만들고 유수분 밸런스를 조절한다. 바이오스피어 입자의 마사지 효과로 인한 혈액 순환 촉진은 두피 속 모근까지 영양 성분의 흡수를 돕는다.

또 1회 사용으로 한 번에 샴푸 하는 것보다 애벌 샴푸와 본 샴푸로 나눠 2회 사용하면 샴푸 성분의 흡수율이 높아져 그 효과가 배가 된다.

르네휘테르의 마케팅&커뮤니케이션 매니저 안선희 차장은 “이번 13일 할인 이벤트는 르네휘테르 제품에 대한 고객들의 사랑과 관심을 다시 한 번 확인할 수 있는 계기였다”라며 “르네휘테르는 더 많은 분의 두피 건강을 위해 앞으로도 좋은 제품과 특별한 이벤트를 꾸준히 선보일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르네휘테르의 특별 할인 세트 상품은 전국의 주요 백화점 내, 르네휘테르 매장(롯데백화점 본점, 부산점, 센텀시티점, 현대백화점 코엑스점, 목동점, 중동점, 울산점, AK 백화점 분당점)과 백화점 온라인몰에서 13일부터 구매할 수 있다.
이세정 기자 sjl11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