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원더히어로' 네이버 앱스토어 사전예약 실시

공유
0

'원더히어로' 네이버 앱스토어 사전예약 실시

[글로벌이코노믹 김수환 기자] 유큐소프트 코리아는 첫 번째 모바일 RPG 게임 '원더히어로'의 ‘네이버 앱스토어’ 사전등록 이벤트를 11일부터 진행한다고 밝혔다.

'원더히어로'는 익히 알려진 ‘백설공주’, ‘신데렐라’, ‘백마탄왕자’, ‘빨간망토’ 등 동화 속 주인공들이 영웅이 되어 악한 마녀와 싸운다는 세계관으로, '유쾌한 영웅들의 황당 케미'라는 문구에서 나타나듯 100여종이 넘는 특색 있는 영웅들의 이색 조합이 주목을 끄는 신작 모바일 RPG 게임이다.
이 외에도 전 연령대가 쉽게 플레이가 가능한 게임성과 깔끔한 그래픽, 친구 또는 길드와 함께 펼쳐는 다양한 PVE 시스템, 매일 24시간 동안 펼쳐지는 다채로운 이벤트들이 특징이다.

11일부터 출시 전까지 진행될 ‘네이버 앱스토어’ 시전등록 이벤트 기간에는 사전등록을 신청한 참여자 전원에게 출시 후 게임에서 사용이 가능한 ‘유니크 영웅 메이’와 ‘다이아 50개’, ‘경험치 물약(소) 10개’가 포함된 3만원 상당의 쿠폰을 지급할 계획이다.

박성일 유큐소프트 코리아 대표는 “'원더히어로'는 독창적인 스토리와 게임 본연의 재미가 출중한 게임으로, 남녀노소 누구나 쉽게 즐길 수 있는 모바일 RPG 게임”이라며 “이번 네이버 앱스토어 사전등록 이벤트에 많은 분들이 참여하셔서 다양한 혜택을 미리 받아가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번 '원더히어로' ‘네이버 앱스토어’ 사전등록 이벤트는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참여할 수 있다.
김수환 기자 ks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