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NH투자증권, Allset 펀드 잔고 6천억 돌파 기념 이벤트

공유
0

NH투자증권, Allset 펀드 잔고 6천억 돌파 기념 이벤트

[글로벌이코노믹 김대성 기자] NH투자증권은 오는 8월 31일 까지 NH-CA Allset펀드에 가입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특별한 혜택을 제공하는 ‘Allset 기네스북’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8일 밝혔다.

Allset은 새로운 희망, 완벽한 준비라는 의미로, 저금리·저성장 시대에 고객의 요구를 충족할 수 있도록 개발된 NH금융그룹의 대표 브랜드다. 올해 1월 2일 출시된 NH-CA Allset 펀드는 지난 5월에 펀드잔고 6000억원을 달성했다.
NH투자증권은 이에 Allset 기네스북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펀드에 가입하면 선착순으로 최대 50만원의 백화점 상품권이 제공되며, 최장기간 보유, 최고 수익률, 최다펀드 보유 등 Allset 기네스 레코드를 달성한 고객에게도 5만원 상당의 백화점 상품권을 제공한다.

NH-CA Allset 펀드는 최근 3개월동안 스마트베타+의 경우 약 10.0%, 차세대리더는 약 8.6%, 모아모아 30(채권혼합형)은 약 2.7%의 수익률을 기록했다. 같은 기간 코스피 상승률 5.9%이다.

손병선 NH투자증권 영업지원부장은 “Allset 펀드의 차별적인 금융서비스를 통해 고객을 우선으로 하겠다”고 말했다.


김대성 기자 kimds@

[알림] 본 기사는 투자판단의 참고용이며, 이를 근거로 한 투자손실에 대한 책임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