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 배우 송재림과 함께한 여름 여행 화보 공개

공유
0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 배우 송재림과 함께한 여름 여행 화보 공개

사진=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 제공
사진=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 제공
[글로벌이코노믹 이세정 기자] 아웃도어 브랜드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은 여심을 저격하는 훈훈한 배우 송재림과 함께 액티브한 여름의 발견의 즐거움을 담은 여행 화보를 18일 공개했다.

역동적인 여름의 열정으로 지친 일상의 에너지를 충전하기 위해 에너제틱한 아웃도어를 즐기는 송재림의 모습을 담은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의 ‘DISCOVER THE NEW PLEASURE OF SUMMER’ 화보가 바로 그것이다.
이번 화보는 작렬하는 태양과 정면으로 마주하며 바다, 흙, 산의 생동감 넘치는 향기를 온 몸으로 만끽하는 송재림의 모습을 CF의 한 장면처럼 구성됐다. 디스커버리는 액티브한 다양한 여름 스포츠 활동을 만끽하는 송재림의 모습을 통해 충전하는 20대 젊은 층의 여름 라이프스타일 문화를 전하기 위해 기획했다.

특히 이번 공개된 화보를 통해 선보인 서핑, ATV, 요트 등 다양한 여름 스포츠와 함께 송재림의 의상도 함께 화제를 모으고 있다. 최근 20대 젊은 층에서 핫한 트렌드로 사랑 받는 썸머 스포츠에 맞춰 기능성과 패션성을 겸비한 그래픽 티셔츠부터 래쉬가드까지 다양한 의상을 선보였다.

송재림이 착용한 의상은 자외선 차단과 체온을 보호하는 기능성은 물론 가벼운 소재와 신축성, 감각적인 스타일로 디자인된 래쉬 가드와 팬츠, 그래픽 티셔츠 등으로 스타일리쉬한 액티비티 룩을 선보였다.

한편 디스커버리는 송재림과의 화보 공개를 기념해 SNS 공유 이벤트를 진행한다. 5월 31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디스커버러인 공유와 송재림의 화보를 SNS 공유하거나 화보를 다운만 받아도 이벤트가 자동 응모된다. 추첨을 통해 30명에게 화보에서 선보인 디스커버리 티셔츠를 선물로 증정한다.

이번 화보는 디스커버리 공식 웹사이트 및 모바일사이트, 공식 블로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디스커버리 익스페티션 제공
사진=디스커버리 익스페티션 제공

이세정 기자 sjl11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