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스베누, 아쿠아슈즈 스플래쉬 4종 선봬

공유
0

스베누, 아쿠아슈즈 스플래쉬 4종 선봬

사진=스베누 제공
사진=스베누 제공
[글로벌이코노믹 이세정 기자] 토탈패션브랜드 스베누는 여름 시즌을 맞이해 기능성에 패션성까지 갖춘 초경량 아쿠아슈즈 스플래쉬 4종을 출시한다고 18일 밝혔다.

2015 아쿠아슈즈 스플래쉬는 총 4종으로 스니커즈를 연상케 하는 디자인이 특징이다. 기존 아쿠아 슈즈와 다르게 운동화 같은 푹신한 착용감을 느낄 수 있고 갑피에는 통기성이 뛰어난 홑겹 메시 소재를 사용해 여름 데일리 슈즈로 시원하게 착용이 가능하다.
초경량 몰드를 사용해 일반 운동화보다 3배 가까이 가볍다. 미드솔 몰드 옆 라인에 배수구멍과 깔창 등에 스베누 자체 배수시스템을 적용해 물 빠짐이 좋고 건조 속도가 빠르다.

디자인은 카미노, 쿠로, 구스트, 알로 총 4종으로 컬러도 다양하게 출시해 선택의 폭을 넓혔다.

카미노는 3M 스카치라이트로 포인트를 줘 어두운 곳에서도 빛을 반사시켜 야외 활동에 유리하다. 쿠로는 시크한 라인이 돋보이는 미니멀한 디자인으로 일상이나 휴가지에서 멋스럽게 활용할 수 있다. 구스트는 하이플랜과 메시 소재를 매치해 착화감을 높이고 알로는 여성을 타깃으로 한 플랫 감성의 아쿠아슈즈로 엘라스틱 밴드와 하이플랜 소재를 매치해 더욱 스타일리시하게 착용이 가능하다.

스베누 공식 온라인몰과 신발팜에서 구매 가능하다.

스베누 관계자는 “지난해 아쿠아슈즈가 완판됐던 인기에 힘입어 올해에는 제작 수량을 늘리고 올 여름 주력 제품으로 내세울 예정이다”라며 “때 이른 더위가 찾아오면서 작년보다 더 빠르게 주문량이 늘어나고 있으며 일상화로도 손색없는 디자인에 직장인들의 반응도 좋은 편이다”라고 말했다.
이세정 기자 sjl11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