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치즈 듬뿍 '시카고피자', "피자마루에서 맛보세요"

공유
3

치즈 듬뿍 '시카고피자', "피자마루에서 맛보세요"

[글로벌이코노믹 김영진 기자] 피자마루가 치즈에 빠졌다. '특허받은 그린티 웰빙도우'로 타 업체와 차별화를 꾀하고 있는 피자마루는 신메뉴 '시카고피자 라인 6종'을 선보이며 오리지널 시카고식 피자의 맛을 고객들의 집으로 배달하고 있다.

'오리지널 시카고 피자'는 두터운 도우에 모짜렐라 치즈와 체다 치즈를 듬뿍 부어 고소한 맛이 일품이다. 2006년 '테이크아웃 피자전문점'으로 시작한 피자마루는 변화하는 고객의 요구를 충족시키기 위해 입 안에 듬뿍 담긴 치즈로 고객의 선호도를 얻고 있는 시카고피자를 신메뉴로 개발했다.
피자마루의 시카고피자는 크게 리얼 치즈 시카고피자와 치즈마니아 시카고피자로 이뤄져 있다. 리얼 치즈와 치즈마니아 각각에 3가지 토핑을 선택해 총 6가지 메뉴를 즐길 수 있다.

피자마루는 바삭한 도우 위 토마토소스와 풍부한 치즈 토핑으로 맛을 내는 시카고피자에 독특한 아이디어를 가미해 더욱 풍성한 맛을 내고 있다. 리얼치즈 시카고피자는 흑미로 비주얼을 뽐낸 도우가 특징이다. 치즈마니아 시카고피자의 경우 바삭하게 구운 흑미 도우의 유쾌한 식감이 일품이다. 여기에 오리지널, 스테이크, 핫치킨 토핑을 선택할 수 있어 더욱 다양한 시카고피자를 맛볼 수 있다.

6가지 메뉴의 공통된 특징이 있다. 바로 압도적인 양을 자랑하는 치즈다. 시카고피자의 핵심은 단연 치즈에 있다. 피자마루 역시 오리지널 시카고식 피자의 맛을 살리기 위해 많은 양의 치즈를 도우에 올려 고객의 입맛을 사로잡고 있다.

피자마루 관계자는 "일반피자의 약 2배 이상의 치즈를 토핑해 시카고피자를 만들고 있다"며 "특별히 치즈를 선호하는 치즈마니아를 위해 개발된 피자인 만큼, 피자마루의 시카고피자를 권해드리고 싶다"고 전했다.

치즈를 좋아하는 2030세대들의 인기를 끌고 있는 피자마루 시카고피자는 흑미 도우 위에 슈가파우더를 가미해 달콤한 맛을 더한다. 또한 더욱 많은 양의 치즈를 토핑하기 위해 자체적으로 '딥디쉬도우'까지 개발했다. 피자마루는 이번 신메뉴를 위한 새로운 패키지도 제작해 다양한 메뉴를 고객들에게 선보이고 있다.

피자마루(www.pizzamaru.co.kr) 관계자는 "신메뉴는 출시 후, 바로 인기몰이를 하고 있다"며 "치즈의 풍성함과 더불어 그간 변하지 않은 인기 원인이 됐던 웰빙도우의 건강한 맛을 소비자들이 꾸준히 찾아주시는 것 같다"고 전했다. 덧붙여 "웰빙도우라는 특별한 식재료 위에 트렌디한 레시피와 식재료를 토핑해 매번 새로운 시도를 이어나가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흑미가 들어간 웰빙도우 위에 치즈로 고소한 풍미를 더한 피자마루 시카고피자 6종은 전국 600여개 피자마루 매장에서 맛볼 수 있다.

김영진 기자 yjki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