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배상면주가, ‘느린마을양조장&펍’ 멤버십 회원 서비스 ‘막걸리랑’ 본격 운영

공유
0

배상면주가, ‘느린마을양조장&펍’ 멤버십 회원 서비스 ‘막걸리랑’ 본격 운영

사진=배상면주가 제공
사진=배상면주가 제공
[글로벌이코노믹 이세정 기자] 전통술 문화기업 배상면주가는 자사에서 운영하는 ‘느린마을양조장&펍’의 멤버십 회원 서비스인 ‘막걸리랑’을 5월부터 본격적으로 운영한다고 12일 밝혔다.

‘막걸리랑’ 멤버십은 강남역, 양재동, 청계천 총 3곳에서 운영되는 느린마을양조장&펍 매장에 방문해 가입신청서만 작성하면 무료로 회원가입이 가능하다. ‘막걸리랑’의 회원이 되면 1만원으로 막걸리, 약주, 증류주를 무한리필로 즐길 수 있다. 이용 금액의 3%적립 및 월별 이벤트 등의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현재 막걸리랑 회원 수는 약 2400명에 달해 소비자에게 높은 호응을 이끌어 내고 있다.
또 배상면주가는 멤버십 회원 서비스인 ‘막걸리랑’ 서비스 론칭을 기념해 가정에서 막걸리를 직접 만들어서 마셔볼 수 있는 ‘내가 빚는 느린마을 막걸리킷’을 선착순 3000명에게 증정할 계획이다.

‘내가 빚는 느린마을 막걸리킷’은 소비자가 간단한 방법으로 집에서 직접 막걸리를 만들어 마실 수 있도록 자세하고 재미있는 막걸리 빚기 과정이 기재돼 있다. 소비자 기호에 따라 막걸리를 담그는 방법 및 알코올 도수 조절 등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유튜브 영상 혹은 아래 QR코드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배상면주가 마케팅팀 장윤석 팀장은 “‘막걸리랑’의 ‘랑’은 신라시대의 화랑처럼 젊은이들을 일컫는 동시에 ‘with 막걸리’의 의미를 담고 있다”며 “연간 30만명 이상이 방문하는 느린마을양조장&펍 이용 고객이 막걸리를 직접 빚어보거나 이벤트 참여를 통해 우리 전통술을 경험하고, 이를 통해 막걸리에 대한 호감도를 높일 수 있도록 막걸리랑 멤버십회원 서비스를 시작하게 되었다”고 전했다.

막걸리랑 멤버십 서비스는 앞으로도 막걸리 무한리필 등 기본 혜택 이외에 막걸리킷과 같은 다양한 이벤트를 시즌 별로 전개해 나갈 예정이다.

한편 배상면주가가 운영하는 ‘느린마을양조장&펍’은 매장에서 바로 빚은 막걸리를 테이크아웃 하거나 매장에서 바로 마실 수 있는 신개념 양조 주점이다.
이세정 기자 sjl11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