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CJ CGV, "해외사업 가치 주가에 꾸준히 반영될 것"… HMC투자증권

공유
0

CJ CGV, "해외사업 가치 주가에 꾸준히 반영될 것"… HMC투자증권

[글로벌이코노믹 김대성 기자] HMC투자증권은 11일 CJ CGV에 대해 해외사업 가치가 주가에 꾸준히 반영될 전망이라며 목표주가를 8만5000원에서 9만5000원으로 상향조정하고 투자의견은 매수를 유지했다.

HMC투자증권 황성진 연구원은 "CJ CGV의 1분기 영업이익은 전년 동기 대비 14% 이상 증가한 201억원을 달성, 흥행변동성에 따른 상영매출 감소에도 불구하고 비용부문의 효율성 확보로 호실적을 기록했다"며 " 이러한 비용 효율성 확보 노력은 지속될 전망"이라고 설명했다.
그는 "국내시장의 압도적 경쟁력을 기반으로 신흥시장에서 성장성을 동시에 보유하고 있다"며 "흑자기조를 유지하고 있는 베트남은 물론 중국 또한 빠른 성장과 수익성 개선이 이뤄지고 있다"고 덧붙였다.

황 연구원은 이어 "중국은 공격적인 출점에 따른 비용부담이 상존하지만 기존 사이트들의 수익성 개선효과 역시 수반될 전망"이라며 "안정성과 성장성을 동시에 겸비하고 있으며 성장하는 해외사업의 가치 역시 주가에 꾸준히 반영될 것"이라고 전망했다.


김대성 기자 kimds@

[알림] 본 기사는 투자판단의 참고용이며, 이를 근거로 한 투자손실에 대한 책임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