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현대약품, 염증완화·청량감 모두 잡았다? 바르는 소염진통제 ‘둥근머리물팝스겔’ 출시

공유
1

현대약품, 염증완화·청량감 모두 잡았다? 바르는 소염진통제 ‘둥근머리물팝스겔’ 출시

사진=현대약품 제공
사진=현대약품 제공
[글로벌이코노믹 이세정 기자] 현대약품은 야외활동이 많아지는 봄과 여름을 맞아 청량감과 염증완화에 효과적인 바르는 소염진통제 ‘둥근머리물팝스겔’을 출시했다고 11일 밝혔다.

둥근머리물팝스겔은 국내 최초로 dl-캄파, 살리실산메틸, l-멘톨 등 소염·진통에 효과적인 총 6가지 성분을 복합적으로 함유한 프리미엄 겔 제품이다. 캠핑, 등산, 운동 등으로 인한 가벼운 타박상, 근육통, 삠에 효과적이다.
국내 근육통·타박상 외용제 시장은 크게 근육통 로션, 물파스, NSAIDs 제품으로 나누어져 있다. 둥근머리물팝스겔은 l-멘톨 성분을 함유해 기존에 시원함이 부족했던 바르는 NSAIDs 제품의 단점을 보완한 것이 특징으로 시원하고 청량하게 사용할 수 있다.

한편 주요 성분인 dl-캄파와 살리실산메틸은 통증과 염증 완화에 효과적이다. 토코페롤 아세테이트는 강력한 항산화작용으로 조직대사를 활발하게 해 피부장벽기능을 강화한다. 에녹솔론은 홍반, 가려움, 부음을 완화시키고 피부를 보호해 환부에 피부진정에 효과적이다.

둥근머리물팝스겔은 둥근머리 용기 타입으로 출시돼 누수의 우려가 없다. 튜브 타입으로 원하는 양을 쉽게 짜서 사용할 수 있고 환부에 마사지하듯 간편하게 바를 수 있다.

현대약품 약국마케팅팀 김종헌 팀장은 "캠핑, 등산 등 야외활동 시에는 다양한 부상 위험이 높기 때문에 상비약을 챙기는 것이 좋다”며 “둥근머리물팝스겔은 둥근 머리 용기로 출시되어 손목, 발목 등 굴곡 있는 부위에도 사용하기 편리하며, 진통효과뿐만 아니라 염증완화에도 효과적인 제품이다”고 설명했다.

둥근머리물팝스겔은 질환 부위에 적당량을 부드럽게 마사지하듯 바르면 된다. 일반의약품으로 전국 약국에서 구매가 가능하다.
이세정 기자 sjl11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