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NH투자증권, 영등포지역 어른신들 위한 물품 후원

공유
0

NH투자증권, 영등포지역 어른신들 위한 물품 후원

[글로벌이코노믹 김대성 기자] NH투자증권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영등포 관내 저소득 지역사회 어르신들을 위해 영등포사회복지협의회에서 운영하는 ‘영등포사랑나눔 푸드마켓’에 식품 전달 및 카네이션 달아드리기 행사를 가졌다고 7일 밝혔다.

복지소외계층 이웃들에게 매달 영등포사랑나눔 푸드마켓을 통해 2만~3만원 가량의 식품 등을 지원하고 있는 영등포사회복지협의회에서 어르신들이 선호하는 물품을 사전 조사하여 후원했다.
NH투자증권은 임직원들이 직접 카네이션 만드는 작업에 참여해 영등포사랑나눔 푸드마켓을 방문하시는 어르신들께 카네이션을 달아드리고 물품을 전달했다.

이밖에, NH투자증권은 임직원 대부분이 참여한 사내봉사단체 38개를 만들어 지역사회와 소외계층을 위한 사회공헌활동을 펼치고 있으며, 그 중 한 단체는 매월 영등포사회복지협의회와 함께 영등포구 거주 복지소외계층에 밑반찬을 제공하는 자원봉사활동을 하고 있다.

NH투자증권은 이 외에도 본점소재지인 영등포구에 영등포 쪽방촌 후원, 여의도성모병원과 영등포노인케어센터, 영등포 장애인복지관 등 사내 봉사단체를 통한 자원봉사활동으로 영등포구 지역사회 복지증진을 위한 활동을 지속해 오고 있다.


김대성 기자 kimds@

[알림] 본 기사는 투자판단의 참고용이며, 이를 근거로 한 투자손실에 대한 책임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