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헤라, 20주년 기념 베스트셀러 ‘셀 에센스’ 대용량 한정 출시

공유
2

헤라, 20주년 기념 베스트셀러 ‘셀 에센스’ 대용량 한정 출시

사진=헤라 제공
사진=헤라 제공
[글로벌이코노믹 이세정 기자] 화장품 전문 브랜드 헤라가 20주년을 맞이해 베스트셀러 아이템 ‘셀 에센스’를 대용량 리미티드 에디션으로 출시했다고 7일 밝혔다. 특히 패키지에 다양한 서울의 상징물과 아시아를 대표하는 아름다움의 아이콘, ‘서울리스타’를 담아 완성된 특별한 패키지를 통해 서울의 스토리를 감각적으로 담아냈다.

‘헤라 셀 에센스’는 하루 동안 피부에 필요한 에너지를 매일매일 충천해 투명하고 생기 넘치는 피부로 회복시켜준다. 셀 에센스는 2013년 9월 출시 이후 많은 셀럽들과 여성들의 사랑을 듬뿍 받아 ‘셀럽 에센스’로 불리며 꾸준한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헤라 셀 에센스는 피부 속 물과 닮은 셀-바이오 플루이드 성분을 90.65% 함유한 워터 에센스이다. 피부에 편안하고 완벽하게 흡수된다. 때문에 피부 속에 활력을 불어넣어 생기 있고 촉촉한 피부로 매일매일 케어해준다.
셀 에센스는 생체수를 모사한 셀-바이오 플루이드 싱크™기술을 제품에 접목 시켰다. 즉각적인 생기를 충전하는 워터 에센스로 자리 매김 한 뒤 꾸준히 베스트셀러를 차지하고 있다. 셀 에센스 속 함유된 생체수 모사 5가지 비밀 코드로 촉촉하고 균일하게 고른 피부, 매끄러워진 피부결 그리고 더욱 맑고 투명해진 피부톤을 가꿔 준다.

또 제품 내 내장돼 있는 물결 솜으로 밀착 케어해 시너지 효과를 느낄 수 있다. 물결무늬 사이사이 머금은 에센스가 피부 구석구석을 꼼꼼하게 케어해 주어 눈에 띄게 촉촉하고 부드러워지는 피부변화를 경험 할 수 있다.
이세정 기자 sjl11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