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똑같은 스드메는 가라! 헤리티크뉴욕, 나만의 ‘웨딩 스타일링 클래스’ 오픈

공유
1

똑같은 스드메는 가라! 헤리티크뉴욕, 나만의 ‘웨딩 스타일링 클래스’ 오픈

사진=헤리티크뉴욕 제공
사진=헤리티크뉴욕 제공
[글로벌이코노믹 이세정 기자] 럭셔리 수입드레스 부띠크 ‘헤리티크뉴욕’은 웨딩의 계절 5월을 맞아 특별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헤리티크뉴욕은 세계적인 명성의 뉴욕 브라이덜 패션 컬렉션으로부터 다양한 스타일의 웨딩드레스를 수입, 전개하고 있다.
이번 행사는 “MY PERFECT WEDDING DRESS”라는 주제로 진행된다. 단 하루뿐인 웨딩데이에 자신을 가장 돋보이게 해줄 수 있는 특별한 웨딩드레스 스타일 제안과 1:! 무료 피팅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또 차별화된 웨딩 헤어 액세서리와 슈즈 등 코디 아이템을 함께 연출해 봄으로써 전체적인 토털룩을 시도해 볼 수 있다.

헤리티크뉴욕의 이은실 대표는 “소위 스드메 패키지라고 일컬어지는 획일화된 결혼준비서비스로부터 자신만의 스타일을 체크해 보고 싶다면 이번 이벤트가 많은 도움이 될 것”이라며 “웨딩드레스만큼은 나만의 스타일 연출로 완성해 보고 싶다는 신부들, 커플들의 참여가 기대된다”고 전했다.

이번 웨딩스타일링 클래스는 5월 23일 진행될 예정이다. 10커플 한정, 무료 초대로 진행된다. 참가 신청은 헤리티크뉴욕의 웹사이트 이벤트 메뉴를 통해 가능하다.

기타 문의사항은 헤리티크뉴욕 본사를 통해 상담 가능하다.
이세정 기자 sjl1128@